실시간 뉴스



LG헬로, 헬로렌탈 직영몰 '휴가철 잇템 기획전' 개최


TV·에어컨·핸드프레소부터 미용·홈트가전까지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헬로렌탈이 휴가철을 맞아 캠핑·셀프케어용품 기획전을 연다.

LG헬로비전 관계자가 캠핑·셀프케어용품 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관계자가 캠핑·셀프케어용품 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헬로렌탈 직영몰에서 '휴가철 잇템 기획전'을 개시, MZ(밀레니얼+Z)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디 여행가전을 렌탈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번 기획전은 이용자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휴가철 '잇(IT)템'들을 한 데 모았다. 캠핑족을 위한 '밖캉스 핫템관' 홈케어족을 위한 '셀프케어템관'으로 구성했다.

'밖캉스 핫템관'은 야외캠핑 장비력을 더해줄 이동식(포터블) 가전들이 포함됐다. ▲LG 룸앤TV 27인치 ▲네오아미코 캠핑용 냉난방기 ▲PLANiT 핸드프레소 캠핑패키지 등이다.

'셀프케어템관'에선 휴가철 피부관리와 다이어트를 도와줄 홈트·홈케어 가전을 선보인다.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고고런 사이클 BX7 ▲LG 스탠바이미 TV 등이다.

손기영 LG헬로비전 온라인마케팅담당은 "엔데믹 전환 후 첫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헬로렌탈 서비스와 함께 보다 품격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길 응원한다"며 "헬로렌탈은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트렌디 가전과 시즌 맞춤형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헬로, 헬로렌탈 직영몰 '휴가철 잇템 기획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