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라이브본부 전 직군 대규모 집중 채용 실시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사업 등 전 직군 채용

[사진=넥슨]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라이브본부 전 직군에 대한 대규모 집중 채용을 실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모집부문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사업 ▲해외사업 ▲개발PM ▲라이브PM 등 전 부문으로, 관련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집중 채용은 라이브본부 채용 전용 페이지에서 양식 제한 없이 이력서 제출 만으로 간편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 직군만 선택해 지원하면 라이브본부 내 여러 프로젝트 중 적합한 포지션을 회사에서 직접 제안하는 등 지원자 편의성을 높였다.

서류 접수는 7월 19일까지 가능하며, 이후 전형 절차는 직무 분야에 따라 테스트 및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원준 넥슨 라이브본부장은 "라이브본부는 넥슨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책임지고 있는 넥슨의 심장과도 같은 곳"이라며 "넥슨의 대표적인 IP 게임들의 라이브 서비스 노하우를 보유한 라이브본부에서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함께 할 인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 라이브본부는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크레이지아케이드',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바람의나라' 등 넥슨의 대표적인 IP 게임 라이브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