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NK경남은행, 본점서 백일장·미술대회 수상작 전시


수상자들 상장·장학금 수여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BNK경남은행은 다음달 8일까지 은행 본점 로비에서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과 미술대회 수상 작품을 전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전시된 수상작은 미술대회에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에 선정된 회화 작품 24점이다.

BNK경남은행은 지난 23일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과 미술대회 시상식’을 개최하고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BNK경남은행 본점을 방문한 지역민들(사진)이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과 미술대회 수상 작품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 본점을 방문한 지역민들(사진)이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과 미술대회 수상 작품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이 자리에서 회화 부문 대상을 차지한 임서우(생각숲예술유치원)·조승은(의창초 3)·김경민(호암초 6) 어린이에게 교육감상과 장학금이 주어졌다.

최우수상에는 김소미(조이어린이집)·이채아(남선미유치원)·윤효주(예곡초 1)·박하영(합성초 2)·박현준(창원초)·안준우(장평초 5) 어린이가 선정돼 BNK경남은행장상과 장학금이 수여됐다.

김종학 경남은행 사회공헌홍보부 팀장은 “지역 예술 꿈나무들이 깨끗한 지구 만들기를 주제로 멋진 작품을 완성했다”며 “은행 본점을 방문한 지역민들이 미술대회 수상 작품들을 관람하고 어린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원=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NK경남은행, 본점서 백일장·미술대회 수상작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