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2022 테크 경력 채용' 시작…개발자 대규모 모집


7월 31일까지 모집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라인이 인재 채용에 나선다.

라인이 개발자 채용에 나선다. 사진은 채용 관련 이미지. [사진=라인]

24일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플러스와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가 '2022 테크 경력 채용 – 코딩 애니웨어'를 실시해 경력 개발자를 대규모로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모집 부문은 ▲서버 엔지니어링 ▲데이터 엔지니어링 ▲클라이언트 엔지니어링 ▲시큐리티 엔지니어링 ▲웹 개발 ▲인프라 ▲QA/SET ▲VoIP ▲테크 매니지먼트 9개 부문에 걸친 51개 포지션으로, 총 두 자릿수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자는 별도의 자기소개서 문항 작성이 필요 없는 간편 지원이 가능하며, 빠른 서류 검토 실시에 따라 최대 3영업일 이내 서류 합격 여부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이후 서류 합격자는 포지션에 따라 테스트 전형 혹은 면접 전형을 이어간다. 모든 채용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원 기간은 7월 31일까지로, 지원 희망자는 라인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접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의 최종 합격자는 IT 업계의 근무 문화 혁신을 이끌어온 라인의 '하이브리드 워크 2.0' 근무제 기준에 따라 근무하게 된다. '하이브리드 워크'는 조직별·개인별로 근무 형태를 다양하게 선택하는 제도로, 라인은 기존 국내에 한정했던 리모트워크 가능 지역을 해외까지 확대했다. 이 밖에도, 최근 라인은 리모트워크 환경 구축 및 오피스 출근 시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워크 포인트' 제도를 신설한 바 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