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스테이션, 신규 프로그램 'JYP CAST' 론칭


첫 주자 나연,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 직접 전한다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멜론이 새로운 멜론 스테이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멜론이 새로운 멜론 스테이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은 멜론 스테이션 프로그램 'JYP CAST(집캐스트)'. [사진=멜론]

24일 멜론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멜론 스테이션 프로그램 'JYP CAST(집캐스트)'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JYP CAST'는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ITZY 등 K팝 대표 아이돌이 소속된 JYP 엔터테인먼트와 멜론의 협업으로 제작하는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이다. 컴백 아티스트가 출연해 새 앨범 소개를 비롯해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직접 전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첫 주자는 트와이트 나연이 출연한다. 나연은 오늘 새앨범 'IM NAYEON'을 발매하며 솔로 데뷔에 나선다.

나연은 'IM NAYEON'에서 처음 작사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새 앨범 타이틀 곡 외에도 수록곡 전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전한다. 또한 팬들이 궁금해할 멤버들간 깨알 에피소드도 소개한다.

나연은 "처음으로 혼자 준비하는 앨범이라 많이 설레기도 하고 기대가 많이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멜론은 멜론 스테이션을 통해 고퀄리티의 오디오 음악 방송 등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충족시키는 콘텐츠들을 선사할 계획이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