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구보고 커피 마시자…SSG, NC와 3연전서 '스타벅스 데이' 실시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KBO리그 단독 선두 SSG랜더스가 스타벅스와 함께 '스타벅스 데이'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타벅스 데이'는 24일부터 26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의 주말 3연전 동안 진행된다.

SSG 랜더스가 NC 다이노스와의 주말 3연전에서 '스타벅스 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SSG 랜더스]
SSG 랜더스가 NC 다이노스와의 주말 3연전에서 '스타벅스 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SSG 랜더스]

경기장을 찾은 관중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매일 3천명에게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아이스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구속측정 이벤트 부스에서는 당일 최고 구속을 기록한 남성팬 1명, 여성팬 1명을 선발해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외야에 설치된 '스타벅스 홈런존'에 SSG 선수의 홈런타구가 적중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팬 5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준다.

SSG는 "앞으로도 그룹사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신세계그룹이 가지고 있는 고객 경험에 대한 노하우와 야구단이 보유하고 있는 야구팬 문화에 대한 노하우를 활용해 야구장을 방문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구보고 커피 마시자…SSG, NC와 3연전서 '스타벅스 데이'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