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SLASH 22' 성료


하루 최대 9천명 실시간 참여, 총 5만회 이상 영상 시청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토스가 지난 8일부터 3일간 진행한 개발자 컨퍼런스 '슬래시 22(SLASH 22)'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슬래시 22(SLASH 22)' 관련 이미지 [사진=토스]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슬래시 22(SLASH 22)' 관련 이미지 [사진=토스]

이번 행사는 토스와 토스뱅크, 토스증권, 토스페이먼츠 등 계열사 소속 개발자·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등 테크 직군 전문가 24명이 연사로 나서 22개의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행사 사전 신청자는 9천명 이상으로, 하루 최대 약 9천명의 인원이 실시간으로 행사에 참여했다고 토스는 설명했다. 전체 발표 영상 누적 조회수는 5만 뷰를 넘어섰다.

행사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참가자 9천134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행사 만족도는 5점 만점에 4.57점을 기록했다. 전체 응답자의 97.4%가 향후 지인에게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를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토스 관계자는 "올해 두 번째를 맞은 SLASH 컨퍼런스는 외형뿐 아니라 발표의 질도 더욱 향상되었다"며 "앞으로도 토스가 성장 과정에서 달성한 기술적 성취과 시행착오의 경험까지도 과감하게 공개해 IT 종사자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스, 개발자 컨퍼런스 'SLASH 22'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