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022 하이델 연회' 7월 2일 개최


오프라인 이용자 행사 2년여만에 진행, 온라인으로도 참여 가능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 행사 '2022 하이델 연회'를 7월 2일 오후 6시에 개최한다.

하이델 연회는 전 세계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와 만나 함께 즐기는 행사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진행이 어려웠던 국내 오프라인 연회를 2년여만에 재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업데이트 방향성 공개부터 풍성한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글로벌 이용자는 온라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하이델 연회는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에서 열리며 6월 19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 100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오프라인 행사에 초청할 계획이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정기 행사 '하이델 연회', '칼페온 연회'를 비롯해 'VOA(Voice Of Adventurers)' 등을 매년 지속하며 이용자와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시기에 국내 게임사 최초로 전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 대상 온라인 생중계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고대 유적' 신규 난이도를 확대했다. 초월 선지자의 방 난이도를 추가해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고대 유적은 우두머리를 물리치고 고대의 비밀을 탐험하는 콘텐츠다. 친구 및 길드원과 협동할 수 있고 해당 난이도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022 하이델 연회' 7월 2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