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L이앤씨,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내달 분양


전매제한 없는 비규제 지역…특화 주거 평면 'C2 하우스' 적용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DL이앤씨가 내달 강원 원주에서 특화 주거 평면 'C2 하우스'가 적용된 새 아파트를 선보인다.

DL이앤씨는 판부면 서곡리 일원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을 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6개 동, 572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59㎡ 137세대 ▲74㎡ 213세대 ▲84㎡ 172세대 ▲102㎡ 50세대로 이뤄진다.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이고, 지역·면적별 예치금 기준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의 수요자라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여기에 유주택자도 청약할 수 있으며,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또한, 재당첨 제한규정도 적용받지 않는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투시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투시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에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집약된 새로운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원주 최초로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고객 성향을 반영해 DL이앤씨가 특화 설계한 주거평면이다.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과 서베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거주 행태를 파악해 설계부터 구조, 인테리어 스타일까지 차별화했다.

특히, 수납을 극대화한 대형 현관팬트리와 세탁과 건조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세탁존 등 합리적인 주거 동선을 마련했다. 평균 키가 커진 현대인의 신체조건과 가사를 분담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주방 싱크대 높이(86㎝→89㎝)를 높여 편의성을 증대했다. 주방에 대형 와이드 창을 설치해 환기와 통풍과 채광도 극대화했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은 남향 위주의 4베이 판상형 타입을 주력으로 배치했다. 일부 탑상형(전체 세대의 24.5%, 140세대)타입도 설계해 입주민들이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눈길을 끈다. 단지 중앙부에 그린카페, 드포엠 파크설계로 그린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특히, 단지 내 어린이집, 키즈스테이션, 실내놀이터 등 자녀들을 둔 수요자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한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라운지카페·작은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DL이앤씨,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내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