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르포] '콜라보 끝판왕' 펄어비스…이마트와 손잡고 연 '24블랙' 찾아보니 [IT돋보기]


이색 콜라보 제품이 한 자리에…6월 30일까지 한시 오픈

서울 종로에 위치한 '24블랙' 팝업스토어 입구.
서울 종로에 위치한 '24블랙' 팝업스토어 입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껌, 김, 샴푸, 속옷에 이어 침대에 이르는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소개한 펄어비스가 그간 출시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 '24블랙(BLACK)'을 오픈했다.

24블랙은 이마트24와 제휴를 맺고 '이마트24 삼청동점'을 새단장한 팝업 스토어다. 직접 현장을 찾아보니 관람객이 자주 다니는 삼청동 길목에 자리잡고 있어 금새 눈에 띄었다.

이 곳은 총 2층으로 구성돼 있다. 1층은 일반적인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물품을 판매하고 2층에 오르면 각종 굿즈와 피규어 상품이 진열돼 있어 '검은사막'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 포토존, 포토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이색 콜라보 제품들도 구입 가능하다. 24블랙에서 판매하는 콜라보 제품은 ▲검은삼각(삼각김밥 2종) ▲검은버거(그릴드 스테이크버거) ▲블랙 디저트(흑임자 크림치즈 찰떡) ▲검은사리(오징어먹물 파스타) ▲검은츄로(초코 츄러스 스낵) ▲검은새치(블랙페퍼 치킨새우강정) ▲검은커피(6월 21일 출시 예정) ▲말은사막(치즈불닭김밥) 등이다.

콜라보 제품은 24블랙 매장 외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게임 안에서 사용 가능한 '이마트24 제휴 기념 주화'가 들어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주화를 모아 각 게임에서 원하는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이마트24 제휴 기념 주화로 ▲검은사막X이마트24 제휴 상자 ▲[이벤트] 강화지원 상자 ▲고대 정령의 가루 100개 등을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는 ▲검은사막X이마트24 제휴 상자 ▲이마트24 음식 상자 ▲엔트복, 사막 위장복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24블랙은 오는 6월 30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만큼 검은사막 팬이라면 서둘러 방문해야 할 듯하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포] '콜라보 끝판왕' 펄어비스…이마트와 손잡고 연 '24블랙' 찾아보니 [IT돋보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