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로보락 S7 맥스V 울트라, '빅스마일데이' 매출 1위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로보락 S7 맥스V 울트라, '빅스마일데이' 매출 1위

로보락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맥스V 울트라'가 지난 16일부터 27일까지 G마켓, 옥션에서 진행된 '2022 빅스마일데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빅스마일데이는 지마켓글로벌이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공동으로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다.

로보락 S7 맥스V 울트라 '빅스마일데이' [사진=로보락]

로보락 S7 맥스V 울트라는 G마켓 글로벌 랭킹 기준 총 105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단일 제품 기준 압도적인 1위를 달성했다. 2위인 '삼성 갤럭시북'과의 매출 차이는 두 배에 달한다.

◆ 힘펠, 환기업계 최초 환기기술 교류 행사 마련

힘펠이 '건강한 건축, 함께 만들다'라는 주제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건축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환기설비의 기술동향과 나아갈 방향을 살펴보는 교류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교류행사는 환기업계에서는 최초로 국내 주요 건설, 건축, 인테리어 협회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인 행사다. 국토교통부,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대한설비공학회, 대한건축사협회,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한국패시브건축협회, 한국인테리어경영자협회 등 12곳에서 150여 명이 참석했다.

◆ 세라젬, ‘슈퍼루키’ 최혜진 프로 공식 후원

세라젬이 올해 LPGA 신인왕 랭킹 2위를 달리고 있는 세계 정상급 골퍼 최혜진 프로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최혜진 프로는 2018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데뷔하자마자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 수상하고 이후 3년 연속 대상, 상금왕 등을 차지한 국내 정상급 골퍼다.

세라젬 최혜진 프로 공식 후원 [사진=세라젬]

이번 계약을 통해 최혜진 프로는 올 한 해 동안 세라젬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국내외 공식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또 세라젬 공식 모델로서 각종 광고,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 참여한다.

◆ 후지필름 코리아, 그린 썸머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최대 100만원의 캐시백을 돌려주는 '그린 썸머 캐시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2개월간 진행된다.

후지필름 직영매장 또는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8월 7일까지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캐시백 범위는 제품별로 15만원에서 100만원까지 다양하다.

◆ 젠하이저, 운동 마니아 위한 무선 이어폰 '스포츠 TW' 출시

젠하이저가 음악을 즐기는 운동 마니아를 위해 실내·외 스포츠 활동에 특화된 고음질 무선 이어폰 '스포츠 TW'를 출시한다. '스포츠 TW'는 진동판에 전송되는 음향신호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트루 리스폰스' 기술을 적용해 음질의 왜곡이 없는 균형 잡힌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젠하이저 '스포츠 TW' [사진=젠하이저]

또 젠하이저가 개발한 7mm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선명한 음질과 강한 베이스를 재생한다. 운동 중에 젠하이저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적응형 음향 기능인 '포커스 앤 어웨어'도 적용했다.

◆ 더함, 네이버 브랜드 위크서 최대 45% 할인

더함이 오는 6월 1일부터 6월 7일까지 7일간 네이버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위크에서는 32인치에서부터 85인치까지 다양한 크기의 제품들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하나·NH농협카드 간편결제 시 N포인트 최대 10% 추가 적립, 3만원 상당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더함 네이버 브랜드 위크에서는 32인치 최초 안드로이드 OS11이 탑재돼 많은 인기를 끌었던 NA321HD 모델을 비롯해 압도적인 사이즈의 85인치 UA851UHD 모델과 하이클래스 게이밍 TV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우버 GEAR 55인치 모델까지 만나볼 수 있다.

◆ 롯데하이마트, 6월 에어컨 대전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5월에 이어 6월 한 달간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에어컨 대전'을 펼친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에어컨, LG전자 휘센타워 에어컨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각각 비스포크 제트봇, 오브제 에어로타워를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6월 에어컨 대전' 행사 상품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에어컨과 함께 연관 가전제품을 2개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창문형 에어컨, 서큘레이터, 선풍기 등 여름가전, 냉장고, 정수기 등 냉장가전 등이다. 아울러 '중고보상 대전'을 열고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등 인기 브랜드의 2022년 에어컨 신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20만원 캐시백도 지급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