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SK매직,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 신규 색상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SK매직,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 신규 색상 2종 출시

SK매직이 지난달 선보인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 선보이는 색상은 '아이보리(모델명 DWA-2920)'와 '미스티블루(모델명 DWA-2930)' 총 2종으로, 주방과의 조화를 강조했다.

SK매직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 아이보리 색상 [사진=SK매직]
SK매직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 아이보리 색상 [사진=SK매직]

신제품 판매가는 79만원이며, SK매직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를 통해 신상위크와 라이브 쇼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스토어찜, 소식알림 쿠폰 등 최대 10만원 상당의 적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보랄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쿠첸, 부방그룹 88주년 맞아 '무한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쿠첸이 모기업 부방그룹 창립 88주년을 맞아 잡곡 특화형 '121 밥솥' 시리즈를 할인가에 선보이는 '무한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삼성 디지털프라자, 전자랜드, LG베스트샵,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쿠첸은 행사 기간 '121 밥솥'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파워 압착 패킹' 무상 보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바일 스캔을 통해 구매한 제품의 QR 코드를 등록하면 2년간 '파워 압착 패킹' 무상 수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휴테크, 기내 헤드레스트 광고 기념 프로모션 마련

휴테크산업이 업계 최초로 기내 헤드레스트 광고를 선보이며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테크는 오는 7월 9일까지 제주항공 국내선 41대 전 좌석에 헤드레스트 광고를 진행, '휴테크에 왔습니다' 프로모션을 함께 기획했다.

'휴테크에 왔습니다' 프로모션 [사진=휴테크]
'휴테크에 왔습니다' 프로모션 [사진=휴테크]

해당 기간 휴테크 네이버 스토어에 방문, 찜하기 및 소식 받기 설정 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헤드레스트 광고 내 QR 코드를 인식하면 네이버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휴테크 직영점, 백화점 브랜드관 등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제주항공 티켓 인증 시 최대 20% 할인이 적용된다.

◆ 더함, 게이밍TV 55인치 인기상품 이벤트 실시

더함이 이달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특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함 우버 기어 55인치(UG551QLED) 제품 구매 시 5만원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3만원 배송비 무료, 3만원 상당 HDMI 포럼 공식 인증 v2.1 케이블을 100% 받을 수 있다.

더함 우버 기어는 HDMI 2.1 48Gbps를 지원하는 포트를 2개 제공해 PS5와 엑스박스를 동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돌비 비전 IQ, HDR10, HDR10+, HLG 등의 다양한 HDR 형식을 지원해 사실적인 색감을 표현하고, 돌비애트모스 지원과 서브우퍼 내장으로 게임 속 사운드를 보다 입체적으로 제공한다.

◆ 파인디지털,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G300' 판매

파인디지털이 0.1초대의 빠른 골프거리 측정 속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G300'을 오는 27일 오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되는 롯데홈쇼핑 라이브를 통해 판매한다.

파인디지털 '파인캐디 G300' [사진=파인디지털]
파인디지털 '파인캐디 G300' [사진=파인디지털]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제품을 정가 대비 20만원 할인된 26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다.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파인캐디 전용 고급 파우치 1+1 혜택을 제공하며, 라이브 시간 내에 2명을 추첨해 '파인캐디 G300'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 캐논코리아, APS-C 미러리스 'EOS R7·EOS R10' 발표

캐논코리아가 EOS R 시리즈 최초로 APS-C 타입 CMOS 센서를 탑재한 고성능 하이엔드 모델 'EOS R7'과 'EOS R10' 2종을 발표했다. 신제품은 EOS R3에 탑재된 초고속, 초정밀 AF 성능을 계승하고 있다.

캐논코리아는 고속 연속 촬영과 크롭 없는 4K 60P 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EOS R7'과 소형 및 경량화로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EOS R10' 2종을 동시에 선보임으로써 다양한 이용자의 목적에 특화된 촬영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드롱기, '드롱기 컨셉스토어 양재점' 오픈

드롱기가 최근 국내 네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드롱기 컨셉스토어 양재점'을 오픈했다. 드롱기는 '원두에서 커피까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가까이서 드롱기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새롭게 매장을 열었다.

드롱기 컨셉스토어 양재점 [사진=드롱기]
드롱기 컨셉스토어 양재점 [사진=드롱기]

드롱기는 다양한 기업, 사무 공간의 니즈에 맞춰 기업 대상 커피머신 렌털·케어 서비스인 '오피스 클럽'을 함께 론칭한다. 오피스 클럽은 각각의 사무실 환경을 분석해 가장 적합한 커피머신 추천부터 원두, 머신 설치 및 정기 관리까지 사무실에서도 완벽한 커피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SK매직,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 신규 색상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