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윤, '아다마스' 출연 확정…지성X서지혜와 호흡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고윤이 새 드라마 '아다마스'에 출연한다.

23일 소속사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 측은 "고윤이 tvN 새 드라마 '아다마스'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배우 고윤이 새 드라마 '아다마스'에 출연한다.  [사진=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
배우 고윤이 새 드라마 '아다마스'에 출연한다. [사진=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

tvN 새 드라마 '아다마스'(극본 최태강/ 연출 박승우/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메이스엔터테인먼트)는 계부를 죽인 친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진범을 찾는 형, 그리고 살해 증거인 '아다마스'를 찾는 동생. 둘이자 하나인, 쌍둥이 형제의 진실 추적기를 그린 작품이다. 앞서 지성과 서지혜, 이수경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드라마 '아다마스'에서 고윤은 박요원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박요원은 해송 그룹 회장이 사는 저택의 보안요원 캐릭터로 극에 긴장감을 더해 줄 키플레이어 역할을 할 예정이다.

고윤은 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 '아이리스2: 뉴제너레이션', 영화 '인천상륙작전', '국제시장', '오늘의 연애'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호소력 짙은 감정연기와 강렬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작품마다 안정적이고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키플레이어 역을 맡은 만큼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드라마 '아다마스'는 2022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윤, '아다마스' 출연 확정…지성X서지혜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