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글로벌 다운로드 2천만 넘어


양대 마켓 누적 다운로드 수 2천만 기록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횟수가 2천만 건을 넘겼다고 23일 발표했다.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아기자기한 아트, 힐링 요소가 특징이다.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아기자기한 아트, 힐링 요소가 특징이다. [사진=네오위즈]

이는 지난 1월 양대 스토어 마켓 누적 다운로드 수 1천만 건을 기록한 지 약 4개월 만이다. 고양이와 스프는 하이디어(대표 김동규)가 개발한 방치형 모바일 게임이다. 회사에 따르면 일일 게임 이용자 수(DAU)도 100만을 유지하고 있다.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6월 7일까지 한정 코스튬과 한정 가구, 보석과 가구 코인, 레시피 포인트 티켓, 푸딩 등 총 60종 보상을 매일 4개씩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7일의 선물 5탄'도 진행된다. 게임에 출석하면 '나들이 코스튬 세트'와 함께 꿀벌 모으기 효과를 가진 '곰 친구'를 획득할 수 있고, 유료 결제 시 '곰돌이 옷 코스튬'과 '꿀벌 친구' 등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새로운 휴식 시설 '기차 모형'과 신규 고양이 '턱시도'도 추가됐다. 기차 모형 시설에서는 아장난감 기차들을 타고 노는 고양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턱시도' 고양이는 턱시도를 입고 있는 외형의 모습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시설 '천문대'에서 기존 보유한 고양이의 모습은 유지하며 스킬을 변경할 수 있는 모드가 추가됐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글로벌 다운로드 2천만 넘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