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신라면세점, 하나투어와 단독 제휴 이벤트 실시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신라면세점, 하나투어와 단독 제휴 이벤트 실시

신라면세점은 면세업계 단독으로 하나투어와 제휴해 하나투어의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온·오프라인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하나투어의 해외여행 패키지, 허니문, 골프, 에어텔 상품을 예약한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서울점, 인천공항점, 제주점, 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S리워즈 및 최고 멤버십 혜택까지 중복 지급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하나투어와 단독 제휴 이벤트 [사진=호텔신라]
신라면세점 하나투어와 단독 제휴 이벤트 [사진=호텔신라]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S리워즈 3만 포인트와 VIP 라운지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블랙패스' 1일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적립금 300만원과 S리워즈 13만5천 포인트, 인천공항점은 8천 포인트, 제주점은 '블랙패스' 1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하나투어 예약고객 전용 스페셜 기프트로, 뷰티 키트 2종을 구매고객대상 선착순 5천명에게 증정한다. 단 적립금과 포인트는 브랜드 및 상품에 따라 구매 금액별로 최대 사용가능금액이 상이하다.

◆ 위메프, '시규어 로스' 단독 내한공연 티켓 오픈

위메프가 19일 낮 12시부터 시규어 로스 단독 내한공연 티켓을 판매한다. 공연은 8월 19일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시규어 로스는 신비로운 퍼포먼스와 창의적인 무대연출로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는 '호피폴라'가 유명 예능프로그램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시규어 로스의 단독 내한공연은 6년 만이다.

특히 2013년 탈퇴한 키보드 연주자 캬르탄 스베인손이 9년 만에 재합류해 이번 공연에서 완전체 밴드 공연을 선보인다. 시규어 로스의 신곡 첫 라이브 무대도 열린다.

◆ 오뚜기, 제2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오뚜기는 18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오뚜기센터에서 '오뚜기 제2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 개최된 이번 공모전은 다양한 음식에 얽힌 따뜻한 이야기를 발굴해 가족 사랑 '스위트홈'을 추구하고자 마련됐으며, 작년보다 약 500편 더 많은 총 6천22편이 접수되는 등 다양한 음식과 관련된 가족, 친구들 간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가 쏟아졌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2월 15일부터 4월 5일까지 약 50일 간 진행됐으며, 접수를 시작한 이후 약 한 달여 만에 응모작품이 1천건을 넘어서는 등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는 평가다. 참가자들은 일상 속 다양한 음식을 둘러싼 재미있고 감동적인 에피소드를 소재로, 가족, 친구들 간 특별한 이야기를 자신만의 개성있고 톡톡 튀는 글솜씨로 풀어냈다.

열띤 성원 속에서 접수된 작품들은 두 차례에 걸친 전문가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오뚜기상(1편)'을 비롯해, '으뜸상(1편)', '화목상(4편)', '사랑상(60편)' 등 총 66편의 수상작이 최종 선정됐다. 특히 수상작들은 표절검증 서비스인 카피킬러를 활용해 표절 여부를 확인하는 검사도 함께 진행됐다.

◆ 농심, 베지가든 비건 불고기 볶음밥 출시

농심그룹이 비건브랜드 '베지가든'의 신제품 '고소한 불고기 볶음밥'과 '매콤한 김치불고기 볶음밥'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베지가든 불고기 볶음밥은 대체육 불고기와 채소 등을 사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농심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대체육 제조 기술로 불고기 고유의 맛과 식감을 구현해냈으며, 특제 양념으로 맛을 더해 비건은 물론 일반 소비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매콤한 김치불고기 볶음밥은 비건 김치를 사용해 보다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후라이팬 조리는 물론, 전자레인지 조리도 가능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은 닭고기 대체육 첫 제품 '베지가든 후라이드 치킨'도 출시했다. 치킨 특유의 찢기는 결은 물론, 식감과 조직감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닭다리 모양이며, 주로 단체급식과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 하이트진로, '테라 X 어뉴' 컬래버레이션 골프용품 출시

하이트진로가 청정라거 '테라'와 골프 브랜드 '어뉴(ANEW)'가 협업한 골프용품 6종을 선보인다다. 테라와 스포츠 브랜드의 최초 협업이다.

하이트진로 테라x어뉴 모델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테라x어뉴 모델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이번 협업은 최근 MZ세대에게 골프가 인기스포츠로 부상하면서 진행하게 됐다. 새로운 골프 트렌드는 MZ세대를 주요 타겟으로 하는 양사의 협업으로 이어졌다. 하이트진로는 기존 골프 브랜드와 다른 어뉴의 힙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이 테라와 잘 어울려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테라와 어뉴가 협업해 제작한 골프용품은 총 6종이다. 스탠드백을 비롯해 골프장갑, 버킷햇, 아이스백, 앵클삭스, 원샷잔을 출시한다. 테라의 컬러감과 세련된 이미지에 어뉴 골프만의 강렬하고 스트릿한 감성을 각 아이템의 셀링포인트에 맞추어 각기 다르게 표현했다.

◆ 동서식품, 신제품 '포스트 코코 그래놀라' 출시

동서식품이 영양 만점 그래놀라에 달콤한 초콜릿을 더해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그래놀라 시리얼 '포스트 코코 그래놀라'를 출시한다.

포스트 코코 그래놀라는 초콜릿이 코팅된 통곡물 그래놀라와 바삭하고 달콤한 오곡코코볼이 잘 어우러져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래놀라 시리얼이다. 최근 어린이와 청소년 자녀를 둔 가정에서 그래놀라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에 착안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코코 그래놀라 출시를 기념해 신규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 또한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해 신제품 체험단을 진행하고,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를 펼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 하림, 수분 꽉 잡아 탱탱하고 촉촉한 '수비드 닭가슴살' 4종 출시

하림이 수비드 공법으로 맛과 영양은 물론 촉촉한 수분감까지 확실히 잡은 '수비드 닭가슴살'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2019년 오프라인 매장에 냉장 닭가슴살 제품을 처음 선보인 뒤로 3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지켜온 하림이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을 앞두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은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에 수비드 공법을 적용해 극강의 촉촉함과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수비드 공법은 닭가슴살을 진공포장해 적정온도의 물에서 천천히 익히기 때문에 맛과 영양은 물론 수분 손실을 최소화한다.

하림의 축적된 연구 결과와 기술이 반영된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은 포장지를 제거하면,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아 겉면이 촉촉하고 반질반질하게 코팅된 닭가슴살을 확인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넣고 30초만 데우면, 겉은 탱탱하고 속은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CJ제일제당 'CJ더마켓', 햇반부터 맛밤까지 '피크닉 세트' 4종 선봬

CJ제일제당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몰 CJ더마켓을 통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콘셉트의 기획세트를 최대 2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총 4가지 기획세트는 '김밥용 기획세트', '유부초밥과 반찬세트', '간판 미니 주먹밥 세트', '간편 간식 세트'.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크닉 도시락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햇반부터 김밥용 삼호 생선살어묵, 주부초밥왕 한입사각유부초밥, 맛밤 등 재료와 간식을 묶음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피크닉 세트' 상품 1종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량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기획전 내 상품 3만원 이상 구매시 10% 중복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 KIMCo, 글로벌신약 개발 위한 자문위원회 출범

한국혁신의약품컨소시엄(KIMCo)은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연구개발(R&D), 사업개발(BD), 제조품질관리(CMC), 규제과학(RA), 투자, 사업화 등 글로벌신약 개발경험과 역량을 갖춘 10명의 전문가로 구성한 자문위원회를 출범했다고 밝혔다.

KIMCo 자문위원회는 ▲고종성 제노스코 대표 ▲김공식 '유나이티드 원 로우 그룹(United One Law Group LLC)' 변호사 ▲김소영 前 IQVIA 아세아태평양 상무 ▲김종민 한가람경영혁신연구소 대표 ▲김희경 카인사이언스 대표 ▲문한림 메디라마 대표 ▲박기환 카이스트 교수 ▲윤동민 솔라스타벤처스 대표 ▲이형기 서울대학교병원 교수 ▲황만순 한국투자파트너스 대표 등으로 구성했다.

이들은 향후 제약바이오산업계의 자원과 역량을 결집한 공동개발·공동투자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협업 프로젝트에 대한 검토, KIMCo 재단의 사업 전략 및 운영 등에 대한 기술적 자문을 수행할 예정이다.

◆ 조선 팰리스, 한국 호텔 유일무이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2022 핫 리스트 선정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조선 팰리스)은 여행 전문 매거진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가 뽑은 '2022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할 신규 호텔' 핫 리스트에 선정됐다. 올해로 26회를 맞은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핫 리스트는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릴만큼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상으로 이번에 선정된 신규 호텔은 전세계의 호텔을 대상으로 총 96곳이다.

조선 팰리스는 2022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핫 리스트에 '세계 최고의 신규 호텔' 부문과 '호주 및 아시아 최고의 신규 호텔'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두 부문에서 모두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조선 팰리스가 이름을 올렸다.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는 조선 팰리스의 웰컴 로비에 위치한 다니엘 아샴의 대작을 비롯해 호텔 곳곳에 비치된 400여점의 아트 컬렉션, 조선 팰리스만의 향기, 로비부터 객실까지 이어지는 흠잡을 때 없는 패턴 디자인과 탁트인 서울 도심 전경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호텔로 평가했다.

◆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 회원 대상 태국·베트남·필리핀 메리어트 호텔 단독 혜택 제공

메리어트 본보이가 신한카드와 함께 태국과 베트남, 그리고 필리핀을 여행하는 한국 여행객에게 독점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로 태국, 베트남 및 필리핀 소재 메리어트 본보이 참여 호텔과 리조트 결제시, 조식 패키지 15% 할인·1박당 최대 3천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가 제공된다. 더불어, 기타 신한카드 소지자는 태국과 베트남 및 필리핀에 있는 메리어트 계열 호텔 이용시 조식 요금에서 10% 할인 혜택과 함께 1박당 최대 1천500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관련 프로모션은 18일부터 12월 15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12월 31일까지 사용 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태국 소재 43개 호텔, 베트남 소재 10개 호텔, 필리핀 소재 5개 호텔이 참여한다. 국내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방콕, 치앙마이, 푸켓, 다낭, 나트랑, 푸쿠옥 지역 내 태국 쉐라톤 그랜드 수쿰윗, 럭셔리 컬렉션 호텔, W방콕, JW메리어트 푸껫 리조트&스파,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스파,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등 인기 호텔들이 포함돼 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신라면세점, 하나투어와 단독 제휴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