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클라우드, e커머스 솔루션 '메타커머스' 세미나 진행


오는 18일 메타커머스 비즈니스 전략 소개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네이버클라우드가 오는 18일 자사의 e커머스 솔루션 '메타커머스' 비즈니스 전략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진다.

네이버클라우드 (대표 박원기)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e커머스 솔루션 '메타커머스(META Commerce)'의 비즈니스 전략과 e커머스 트렌드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하고 구축 비용 지원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사진=네이버클라우드]
네이버클라우드 (대표 박원기)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e커머스 솔루션 '메타커머스(META Commerce)'의 비즈니스 전략과 e커머스 트렌드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하고 구축 비용 지원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사진=네이버클라우드]

네이버클라우드 (대표 박원기)가 e커머스 솔루션인 '메타커머스(META Commerce)'의 비즈니스 전략과 e커머스 트렌드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하고 구축 비용 지원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네이버클라우드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 메타커머스는 기업형 ECP 전문기업 포비즈코리아의 독립형 e커머스 솔루션이다. 오픈형 독립 라이선스 형태로 무료 제공되며, 안정성과 확장성을 갖춘 네이버클라우드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다.

18일 오후 4시에 네이버클라우드 역삼 오피스 11층 강의장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는 메타커머스의 비즈니스 전략과 클라우드를 접목한 커머스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e커머스 비즈니스 및 클라우드에 관심이 있는 기업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 특별 프로모션과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메타커머스 구축에 필요한 인프라 비용을 지원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크레딧 300만원 지급 프로모션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PG 가입비 면제 ▲SMS 및 알림톡 1,000건 무료 제공 ▲ FAT 분석 툴 부가서비스 6개월 무료 제공 ▲빅인 CRM 부가서비스 2개월 이용 시 1개월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이 함께 주어진다.

메타커머스가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SW) 설계 구조를 통해 고객은 소규모부터 대형 온라인몰까지 규모와 특색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한 쇼핑몰을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다.

최성필 네이버클라우드 솔루션 파트너 총괄은 "특색 있는 쇼핑몰을 제작 및 운영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클라우드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 메타커머스 솔루션이 명쾌한 해답이 될 것"이라며 "이번 세미나와 다양한 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e커머스 비즈니스 확대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클라우드, e커머스 솔루션 '메타커머스' 세미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