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신일,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8'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신일,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8' 출시

신일전자가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8'을 출시하고 홈쇼핑 판매를 실시한다. 첫 론칭 방송은 오는 8일 오후 3시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며, 앞으로 15개의 홈쇼핑 채널에서 활발한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신일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8' [사진=신일]
신일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8' [사진=신일]

신제품은 컬러테리어(컬러·인테리어)와 가전테리어(가전·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딥그린, 베이지, 라이트 핑크 등 감각적인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BLDC 모터를 탑재해 저소음의 강한 풍량을 갖췄으며, 최대 25m에 달하는 고속 직진성 바람은 에어컨의 냉기를 실내 공간에 골고루 퍼트려 냉방효과를 극대화한다.

◆ 쿠쿠, 가정의 달 맞아 '사랑나눔 간담회' 개최

쿠쿠가 지난 4일 부산경찰청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가정의 달, 사랑나눔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쿠쿠사회복지재단이 2007년 이후 꾸준히 진행해 온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쿠쿠는 부산경찰청과 협력해 부산지역으로 거처를 옮겨온 범죄 피해 이주여성과 형편이 어려운 북한이탈주민 및 다문화가정 등 총 20세대를 선정, 가구당 100만원씩 총 2천만원의 생활지원금을 전달했다.

◆ 가민, 프리미엄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스마트5' 선봬

가민이 세련된 디자인에 다양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스마트5'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24.5g의 가벼운 무게에 민트, 화이트,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민 '비보스마트5' [사진=가민]
가민 '비보스마트5' [사진=가민]

심박수, 혈중 산소 포화도, 스트레스 지수 등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수분공급 추적, 소모된 칼로리 데이터 등도 제공한다. 또 고급 수면 모니터링 기능이 내장돼 착용하고 잘 경우 수면 단계, 움직임의 양, 스트레스 지수 등을 바탕으로 측정한 수면 점수 및 리포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 힘펠, '어린이날' 맞아 환기시스템 기증

힘펠이 '어린이날'을 맞아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서울시 보육시설에 환기시스템을 기증했다. 이는 힘펠과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가 건강 민감계층인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실내 공기질 개선과 감염병 예방에 힘을 보태기 위해 실시됐다.

힘펠이 기증한 환기시스템은 서울시 소재 보육시설 5곳에 설치되며, 도서실, 강당, 식당 등에서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회사는 환기를 통해 방역 실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 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콘서트 포 유' 공개

롯데하이마트가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콘서트 포 유' 1편을 공개했다. 이는 하이마트로 가요(GO)와 대중음악을 뜻하는 가요가 동음이의어라는 점을 활용해 작명한 랜선 콘서트로, 올해는 특정 사연을 가진 롯데하이마트 고객을 위한 맞춤형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콘서트 포 유'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콘서트 포 유' [사진=롯데하이마트]

1편은 5월을 맞아 결혼하는 실제 예비 부부의 결혼식장에 찾아가 축하 공연을 선물하고 영상을 제작했다. 2인조 어쿠스틱 음악 밴드 '디에이드(구 어쿠스틱 콜라보)'가 대표곡 '묘해, 너와'를 선보였다.

◆ 휴테크,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혜택 제공

휴테크산업이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휴테크 스테디셀러인 컴마 브라운 안마의자를 4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소형 마사지기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어피치 마사지 쿠션과 미니 진동 마사지기를 각각 51%, 17% 할인하는 등 다양한 제품군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위닉스, 11번가 행사서 전 제품 20% 할인

위닉스가 오는 11일까지 '11번가 쇼핑축제 블라썸 브랜드 톱 100' 프로모션을 통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위닉스 2022년 신제품 제습기뽀송 19L [사진=위닉스]
위닉스 2022년 신제품 제습기뽀송 19L [사진=위닉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여름 시즌 인기가 높은 제습기, 서큘레이터와 사계절 소비자가 찾는 공기청정기, 건조기, 세탁기, 가습기, 공기청정기 필터 등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 된다. 추가 혜택으로 프로모션 제품은 20% 할인과 함께 무료배송,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적용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신일,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8'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