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테팔, 5월 믹서기 보상할인 이벤트 진행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테팔, 5월 믹서기 보상할인 이벤트 진행

테팔이 5월 한 달간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믹서기 보상할인 이벤트를 열고 자사 최신 믹서기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초고속 블렌더 등 이마트에서 판매 중인 테팔 믹서기 전 품목과 핸드블렌더 3종(모델명 HB9438KR, HB65H1KR, HB6538KR)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테팔 믹서기 보상할인 이벤트 [사진=테팔]

아울러 브랜드 상관없이 고장이나 노후화로 인해 사용하지 않는 오래된 믹서기를 이마트 내 가전 매장 계산대에 가져오면 기존 제품 할인율에 10%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 팅크웨어, 밸류업 로드기어 롱런 캠페인 실시

팅크웨어가 퍼스널 모빌리티 전동 킥보드인 아이나비 로드기어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밸류업(Value Up) 로드기어 롱런 캠페인'을 실시한다. 팅크웨어는 이번 캠페인에서 정기 무상 점검을 실시하며, 신규 고객들이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아이나비 로드기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팅크웨어는 총 37개의 전국 아이나비 직영 서비스 센터 및 서비스 지정점에서 로드기어 전 모델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고객들은 계기판, 모터 성능, 브레이크, 공기압 등 안전에 필수 요소들을 중점적으로 점검 받을 수 있으며, 유상으로 수리해야 할 상황이 발생하면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수리 받을 수 있다.

◆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공식 출범

코웨이는 서울 구로구 G타워에 위치한 코웨이 본사에서 휠체어농구단 창단식을 개최했다. 창단식에서는 이해선 코웨이 부회장이 새로운 코웨이 구성원이 된 선수들에게 선수단 단복과 함께 사원증을 전달했으며, 코웨이 임직원들은 선수단에 꽃다발을 전하며 환영했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사진=코웨이]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창단은 ESG경영 일환으로 장애인 고용 창출과 장애인 스포츠를 지원하고 휠체어농구의 장기적 발전을 위해 추진됐다. 코웨이는 선수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선수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 쿠첸, 가정의 달 맞아 강남복지재단과 주방가전 기부 전달식 진행

쿠첸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강남복지재단과 함께 위기가구, 복지사각지대 및 사회복지시설에 필수 주방가전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서 쿠첸은 강남구사회복지기관협의회를 통해 강남드림빌, 강남종합사회복지관 등 총 34개 사회복지시설에 4천500만원 상당의 밥솥, 인덕션, 식기소독기를 기부했다. 지원 대상은 강남구 영구임대아파트 주민을 비롯한 저소득 1인 생활인 취약계층이다.

◆ 샤오미, '스마트 무선 선풍기 2 프로' 선봬

샤오미가 다가오는 무더위를 대비해 '스마트 무선 선풍기 2 프로'를 국내 출시한다. 이 제품은 내층과 외층이 각각 다른 속도로 공기 흐름을 만들고 공기 소용돌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부드러운 바람을 발생시키는 7+5 이중 날개 디자인 선풍기 블레이드를 탑재해 실내, 실외 상관없이 어디서든 상쾌한 바람을 선사한다.

샤오미 '스마트 무선 선풍기 2 프로' [사진=샤오미]

최대 140°의 폭넓은 송풍, 39°의 헤드 기울기로 먼 거리까지 바람을 전달한다. 편리한 탈착용 원터치 분해 버튼, 세척에 용이한 탈부착 헤드, 아이 안전 보장하는 키즈락 등의 기능도 포함됐으며 두 가지 사이즈 폴로 구성돼 원하는 사이즈로 교체 후 사용할 수 있다.

◆ SK매직, '올파워 인덕션' 신규 색상 2종 추가 출시

SK매직이 지난해 9월 선보인 '올파워 인덕션(모델명 IHR-BF30C)'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로 선보이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오는 8일까지 할인 및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9일 추가 출시되는 신규 컬러는 미스티 라이트와 로사 콜로라도 등 2종이다.

SK매직은 오는 8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파워 인덕션을 30% 할인된 89만9천원에 판매하며,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 서큘레이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오델로 냄비 3종 세트 등 총 4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 스마트카라, 배우 공효진 모델 발탁

스마트카라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공효진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 '세상 편한 친환경'을 전개한다. 스마트카라는 배우 공효진의 솔직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이미지와 친환경 행보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스마트카라 모델 공효진 [사진=스마트카라]

공효진과 함께 건강한 주방 환경을 제공하면서 친환경까지 편하게 실천할 수 있다는 스마트카라 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TV, SNS,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