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가정의달 맞이 '노블 인덕션' 프로모션 진행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웨이, 가정의달 맞이 '노블 인덕션'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가 오는 6월 말까지 '노블 인덕션 프리덤'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신제품 노블 인덕션 프리덤 전체 모델(CIR-F40·F41·F60)이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 [사진=코웨이]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 [사진=코웨이]

6월 말까지 노블 인덕션 신규 렌털 시 약정 기간 동안 3개월간(1·13·25회차) 렌털료를 면제해준다. 코웨이 제품을 2개 이상 한 번에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 캐논코리아, 봄맞이 온·오프라인 강좌 확대 운영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5월을 맞아 온·오프라인 강좌를 확대 운영한다. 캐논코리아는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강좌를 제공하는 '캐논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촬영부터 프린팅까지 '토탈 이미징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마스터 코스 강좌를 신규 개설했다.

이번 강좌는 ▲이론 강의 2시간 ▲촬영 실습 시간 3시간 ▲사진 리뷰 및 프린트 2시간 등 총 3부로 구성된다. 촬영 실습은 '은평 한옥마을'과 '진관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 가민코리아, 아웃도어 앱 '트랭글'과 업무협약 체결

가민이 국내 1위 아웃도어 애플리케이션 '트랭글' 개발사인 비글과 향상된 아웃도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API 공급 및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조정호 가민코리아 이사(오른쪽)와 장치국 비글 대표이사 [사진=가민코리아]
조정호 가민코리아 이사(오른쪽)와 장치국 비글 대표이사 [사진=가민코리아]

이번 협약을 통해 가민은 심박수, 스트레스 지수, 스텝 수, 칼로리 소모량 등의 API를, 트랭글은 트래킹 코스 및 수행한 트래킹 액티비티 경로 수정 기능 등을 제공키로 했다. 또 선진적인 아웃도어 문화 선도 및 향상된 아웃도어 경험 제공을 위해 양사간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논의했다.

◆ 한국레노버, 노트북 판매 수익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

한국레노버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판매한 노트북 금액의 3%를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한다. 전달한 금액은 저소득 조부모가정과 아동을 지원하는 세이브더칠드런 '드림(DREAM)' 사업에 사용된다.

한국레노버는 세이브더칠드런 산하 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아동을 위해 노트북 3대를 추가 후원한다. 해당 기간 동안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노버와 세이브더칠드런 로고가 새겨진 굿즈가 제공된다.

◆ JBL,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신제품 3종 출시

JBL이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은 삼성닷컴과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JBL '라이브 프로 2' [사진=JBL]
JBL '라이브 프로 2' [사진=JBL]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향상된 중저음의 JBL 시그니처 사운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라이브 프로 2', '라이브 프리 2'와 미니멀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튠 230NC' 등 3종이다.

◆ 다이슨 공기청정기·무선 청소기,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 인증 획득

다이슨의 공기청정기와 무선 청소기가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로부터 알레르기 예방에 친화적인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는 내과, 소아청소년과의 알레르기 전문의를 중심으로 약 30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알레르기질환을 예방하는데 적합한 제품을 선별해 인증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쿨 공기청정기,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핫앤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휴미디파이+쿨 포름알데히드 가습 공기청정기 등 4개의 공기청정기와 V15 디텍트, V12 디텍트 슬림, 마이크로 1.5kg 등 3개의 무선청소기가 인증을 획득했다.

◆ 콜러노비타, 가정의 달 맞이 비데 보상판매 실시

콜러노비타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6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비데 보상판매와 특별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살균비데(BD-H700)'와 '헬스케어비데(BD-H82M)'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한다.

콜러노비타 살균비데(BD-H700) [사진=콜러노비타]
콜러노비타 살균비데(BD-H700) [사진=콜러노비타]

아울러 프로모션을 통해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1년 치의 정품 필터 2개를 추가 증정한다. 마스크, 손소독제, 손소독 티슈, 마스크 스트랩, 소독 용품 및 위생키트 등으로 구성된 '헬케어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제공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가정의달 맞이 '노블 인덕션' 프로모션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