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싸이월드, 휴면해제 400만 돌파…사진첩 인증 열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싸이월드의 휴면해제 회원수가 지난달 29일 400만 명을 돌파했다. 싸이월드 앱 오픈 이후 27일 만이다.

싸이월드는 지난 13일 300만번째 휴면 해제 회원이 나온지 16일 만에 100만 회원이 추가됐다. 회사 관계자는 "하루 6만명대의 신규 다운로드와 휴면 해제가 이뤄지고 있는 셈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싸이월드제트]
[사진=싸이월드제트]

싸이월드는 400만번째 접속회원에게 역대급 선물을 증정한다. 증정품은 삼성 갤럭시 최신형폰과 현금420만원이 담긴 IBK기업은행 '도토리통장', 그리고 싸이월드 재화인 도토리 4만2천420개를 증정한다.

싸이월드제트 관계자는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사진 3장 보기 로그인 서비스에 참여한 회원들 중 170만명 정도의 회원이 아직 휴면해제에 참여하지 않았다"며 "준활성화단계에 있는 회원들과 매일 새롭게 휴면해제에 참여하고 있는 회원 수를 감안하면 5월 말에는 600만 돌파를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사진첩 업로드가 어느 정도 되면 기업들과 회원들의 사진을 선물 또는 현금으로 바꿔주는 프로모션이 시작될 예정"이라며 "'돈 버는 SNS'가 곧 시작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휴면해제와 함께 사진첩 업로드가 이어지면서 싸이월드 사진첩을 인증하는 열기도 뜨거워지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는14만건이 넘어섰다.

싸이월드는 이달 중 사진첩 업로드 속도에 따라 '선물가게' 서비스도 시작한다는 방침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이월드, 휴면해제 400만 돌파…사진첩 인증 열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