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SK매직,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SK매직,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 출시

SK매직이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모델명 MMC-146)'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지난해 연 1만대 이상 판매될 만큼 큰 인기를 얻은 '쇼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의 22년형 업그레이드 모델로 디자인과 성능 모두 한층 향상됐다.

SK매직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 [사진=SK매직]
SK매직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 [사진=SK매직]

방석과 등받이 부분은 '탈부착식 탑퍼'를 추가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외부 소재는 변색에 강한 고급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각종 얼룩과 손때 등 생활 오염을 방지한다. 아울러 총 38개의 에어백이 팔, 다리는 물론 종아리와 발까지 몸 전체를 시원하게 마사지하며, 8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 400 프로' 선봬

스마트카라가 2022년형 7세대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 400 프로'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2세대 히팅 플레이트가 적용돼 평균 4시간이던 처리 시간을 약 30% 감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메인 모터의 출력도 업그레이드해 분쇄 성능을 28%가량 향상시킴으로써 감량률을 최대 95%까지 높였다.

아울러 패키지 박스에 재생 펄프를 적용하고, 포장 비닐을 생분해성 비닐로 변경해 재활용과 쓰레기 문제를 최소화하고자 했다. 제품을 더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건조통 구조를 개선해 내구성을 향상했고, 분리배출이 가능하도록 필터의 구조를 개선했다.

◆ 쿠첸, 빌트인 전기레인지 3종 출격

쿠첸이 올해 B2B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빌트인 전기레인지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3종(모델명 CEN-IF3A0NBA, CIR-F3122FLBE, CEN-SN3A0NBA)은 빌트인 전기레인지인 만큼 국내 소비자에게 가장 익숙한 3구로 출시됐다.

쿠첸 '플렉스 IH 레인지' [사진=쿠첸]
쿠첸 '플렉스 IH 레인지' [사진=쿠첸]

신제품 3종 모두 3천400W의 강한 화력과 쾌속 가열 기능으로 실용성이 우수하며, 1단계부터 9단계까지 화력을 바로 조절할 수 있는 원터치 다이렉트 컨트롤로 사용이 편리하다. 또 장시간 국물을 우려내야 하는 요리에 맞는 '우림 모드', 스테인리스 팬을 자동 예열하는 '팬예열 모드' 등 국내 주방 문화에 맞춰 고안된 셰프모드가 탑재됐다.

◆ 일렉트로룩스, 2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일렉트로룩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일 단 하루 동안 풍성한 할인 혜택을 담은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일렉트로룩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유·무선 청소기 7종과 에어프라이어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일렉트로룩스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제품을 구매 확정한 고객에게는 최대 14%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일렉트로룩스 네이버 스토어에서 '스토어 찜'과 '소식 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각각 1천원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롯데카드로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 시 더블 적립 혜택까지 더해진다.

◆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디봇 시리즈' 프로모션 실시

에코백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로봇청소기 '디봇 X1 패밀리'와 '디봇 T9+'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코백스는 11번가의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축제인 '블러썸 브랜드 톱100'에 참여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코백스 '디봇 X1 패밀리' [사진=에코백스]
에코백스 '디봇 X1 패밀리' [사진=에코백스]

디봇 X1 옴니와 디봇 X1 터보는 각각 500대 한정 2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특히 충분한 물량 확보로 주문 후 즉시 출고 및 배송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디봇 T9+는 제휴카드 혜택을 적용하면 총 1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쎄일하마' 행사 마련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5월 11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쎄일하마' 행사를 펼친다. '오늘만 쎄일하마'에서는 품목별 인기상품 30여 가지를 매일 새롭게 한정수량 초특가로 선보이며, '지금 반짝 쎄일하마'에서는 매일 시간대별로 인기상품을 2개씩 최대 50% 저렴한 혜택가에 선보인다.

'브랜드 연합하마' 행사는 인기 브랜드 80여 곳과 함께하는 행사다. 품목은 국내외 유명 가전, 가구부터 골프 등 레저상품까지 다양하다. 아울러 창립 22주년을 기념해 22억원 규모 중복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SK매직,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