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OOTP 베이스볼23' 글로벌 정식 출시


메이저리그 최신 정보 반영…신규 튜토리얼 가이드 추가 등 재미 요소 강화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회사 아웃오브더파크디벨롭먼츠가 MLB, KBO 라이선스 야구게임 '아웃오브더파크 베이스볼(이하 OOTP 베이스볼)' 시리즈의 최신작 'OOTP23'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OOTP23은 OOTP 공식 웹사이트와 글로벌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OOTP 베이스볼은 올해로 시리즈 23번째 시즌을 맞는 PC 온라인 기반의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실제 구단을 운영하는 듯한 사실적인 게임성을 바탕으로 매년 전 세계 메이저리그 팬들이 새 시즌을 기다리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선보인 OOTP23은 MLB, KBO 등 각 국가별 야구 프로 리그의 최신 구단 정보 및 선수 로스터를 게임 내 그대로 반영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보다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더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이용자 입맛에 따라 자신의 구단을 맞춤형으로 지정할 수 있는 고도화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추가됐다. 선수들이 착용한 장비들의 디자인 옵션을 변경하고 대체할 수 있는 유니폼을 만들거나 게임 플레이 방식을 새롭게 설정하는 등 자신만의 야구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의 편의성도 개선됐다. 매니지먼트 게임 장르에 친숙하지 않은 이용자도 빠른 시일 내 전문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튜토리얼 시스템이 도입됐으며, 라인업 및 팀 타격 전략 등을 미리 지정할 수 있는 신규 옵션도 추가돼 보다 심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사실적인 시뮬레이션 연출을 위해 그래픽 엔진을 업그레이드했으며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든 선수들의 모습을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새롭게 구현하는 등 보다 현실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OOTP 베이스볼23' 글로벌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