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쿠쿠, 신규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오픈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쿠쿠, 신규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오픈

쿠쿠가 프리미엄 매장인 '쿠쿠 대전 둔산점'과 '쿠쿠 은평점'을 신규 출점했다. 둔산점과 은평점 모두 고객들이 쿠쿠의 생활가전으로 더욱 편리하고 쾌적해진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하고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된다.

쿠쿠 대전 둔산점 [사진=쿠쿠]
쿠쿠 대전 둔산점 [사진=쿠쿠]

매장 내부에는 체험 공간 외 쿠쿠 제품을 사용하는 기존 고객들이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제품 체험부터 구매, 구매 후 서비스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최상의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 신일, 이마트 기획전 통해 '이동식 에어컨' 판매

신일이 전국 이마트에서 기획전을 열고 이동식 에어컨을 판매한다. 신일의 이동식 에어컨은 향상된 냉방은 물론 제습 기능까지 갖춰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동이 자유로우며, 창문형 에어컨보다 설치 면적이 크지 않아 자취방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좋다는 점이 특징이다.

신일은 방방냉방(방마다 냉방) 트렌드에 따라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동식 에어컨과 함께 창문형 에어컨도 함께 선보인다.

◆ 청호나이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출시

청호나이스가 세계 3대 커피, 커피의 황제 등으로 불리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를 선보인다. 이 커피는 얼음이 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전용 캡슐커피로, 자메이카 블루산맥에서 생산된다.

청호 에스프레카페와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에스프레카페와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 [사진=청호나이스]

영국 왕실커피로도 널리 알려졌으며 희소성으로 인해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싸게 판매되기도 한다. 이번 청호나이스에 의해 출시되는 블루마운틴 커피는 커피 원산지 자메이카와 제조사 지모카로부터 자메이카 100% 정품 증명서를 발급받았다.

◆ 위니아, 독일 '2022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위니아가 국제 디자인 공모전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 프로페셔널 콘셉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캠핑용 이동형 인덕션'은 인덕션과 식자재 보관이 가능한 미니 냉장고를 결합한 제품으로, 캠핑 장비에서 착안해 각 기능들을 외부에 노출 시키지 않으면서 제품 부피를 최소화해 일체감 있는 형태로 디자인했다.

함께 수상한 '팝업 레인지'는 전자파를 최소화하고 새로운 외관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는 신개념 전자레인지다. 전자레인지 사용 시 전면에서 발생하는 전자파 노출을 줄이기 위해 팝업되는 기능을 적용하고 요리시간, 시계, 전자저울 정보가 확인이 가능한 전면의 LED 디스플레이로 제품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사은행사 진행

뱅앤올룹슨이 아시아 최대 규모 매장인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사은행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뱅앤올룹슨]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뱅앤올룹슨]

해당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품목에 따라 조명 브랜드 루이스폴센, 가구 브랜드 헤이 등 뱅앤올룹슨과 함께 덴마크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브랜드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쿠쿠, 신규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오픈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