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이드, '애니팡 매치', '애니팡 블라스트' 위믹스 온보드


'애니팡' 시리즈 위믹스 플랫폼 환경에 최적화

[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의 '애니팡 매치'와 '애니팡 블라스트'를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 시리즈를 비롯해 퍼즐, 육성 및 장르 결합형 캐주얼 게임을 선보인 기술력과 1억건이 넘는 다운로드로 축적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위믹스 플랫폼을 통한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나설 예정이다.

애니팡 매치는 '애니팡4'를 위믹스 플랫폼에 최적화한 해외용 타이틀이다. 3천개가 넘는 다양한 퍼즐 스테이지와 길드형 커뮤니티인 팸, 이용자간 실시간 대전 등의 콘텐츠를 갖췄다.

애니팡 블라스트는 '애니팡 터치'를 위믹스 플랫폼 환경에 맞춰 개발한 버전이다. 같은 블록 2개를 맞추는 2매치 퍼즐 플레이를 적용한 빠른 전개와 함께 경쾌한 손맛과 그래픽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호대 위메이드플레이 대표는 "이번 위믹스 온보딩은 애니팡 시리즈의 새로운 채널 개척이자 글로벌 도약을 위한 지름길이 될 것"이라며 "국내에서 검증된 대표작 2종의 개발과 차기작들의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코인, NFT, 디파이를 완비한, 현재 운영중인 유일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라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애니팡 시리즈 게임들을 위믹스 플랫폼에서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 '애니팡 매치', '애니팡 블라스트' 위믹스 온보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