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니뮤직 '버킷리메이크', 올레TV에서 선공개


아이퍼스와 공동제작 웹예능 프로그램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지니뮤직과 아이퍼스가 공동제작한 웹예능 프로그램이 올레TV에서 선공개된다.

지니뮤직이 제작한 웹예능 프로그램이 올레TV에서 선공개된다. 사진은 웹예능 관련 이미지.  [사진=지니뮤직]
지니뮤직이 제작한 웹예능 프로그램이 올레TV에서 선공개된다. 사진은 웹예능 관련 이미지. [사진=지니뮤직]

24일 지니뮤직은 아이퍼스와 공동제작한 웹예능 프로그램 '버킷리메이크'가 올레TV에 전격 선공개 된다고 발표했다.

'버킷리메이크'는 음악프로듀서와 다양한 영역의 엔터테이너들이 만나 새로운 조합의 리메이크음악을 제작하는 과정이 담긴 웹예능이다. 매주 올레TV에 선공개되고 유튜브 스튜디오 엠 랩 채널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6부작 시리즈물 영상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버킷리메이크' 앨범은 오는 4월 28일 지니뮤직을 비롯한 전 음악플랫폼에 출시된다.

'버킷리메이크' 1회에서는 음악프로듀서 뮤지와 박문치가 제작진으로부터 음악차트TOP100진입이라는 미션을 부여받고 자신과 함께 노래할 파트너로 유튜버들을 찾아나서는 모습이 담겨 있다.

3회차 영상부터는 선발된 유튜버와 본격 콜라보 음악작업이 진행된다. 즉흥노래, 셀프캠연습, 팀작업 속에서 어렵게 탄생된 콜라보 리메이크곡은 먼저 MR 버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해일 지니뮤직 콘텐츠본부장은 "음악프로듀서와 유튜버가 펼치는 신개념 리메이크 음악 웹 예능프로그램 6부작 '버킷리메이크'를 새롭게 제작했다"며 "예능컨셉으로 재미와 웃음속에 리메이크음악이 탄생되는 과정을 보여주며 리메이크음악을 즐기는 다양한 방식을 제시하고자 했다"고 프로그램 제작의도를 밝혔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뮤직 '버킷리메이크', 올레TV에서 선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