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하이엠솔루텍, 가정용 시스템에어컨 관리 서비스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하이엠솔루텍, 가정용 시스템에어컨 관리 서비스 출시

하이엠솔루텍이 가정용 시스템에어컨 유지보수 관리·세척 서비스 '닥터휘센홈(Home)'을 출시했다. 닥터휘센홈 프리미엄 서비스는 시스템에어컨 특성을 고려해 완전 분해 세척을 기반으로 필터, 그릴, 판넬, 드레인팬, 송풍팬 등을 깨끗하게 정비해 가정의 냉방 효율 향상과 전기료 절감, 실내 공기질 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다.

하이엠솔루텍 '닥터휘센홈' 서비스 [사진=하이엠솔루텍]
하이엠솔루텍 '닥터휘센홈' 서비스 [사진=하이엠솔루텍]

이 서비스는 라이트와 프리미엄 서비스로 나뉘며, 아파트 등 공동주거지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플러스 서비스는 별도로 신청 가능하다. 서비스 가입 시 시스템에어컨 점검과 세척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프리미엄 서비스 가입자에게는 에어컨 분해세척 서비스 및 실내기와 실외기에 대한 3개월간 무상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 SK매직, 이사·혼수 시즌 맞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서 특가전

SK매직이 봄철 이사, 혼수 시즌을 맞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인기 가전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가전 '리빙러빙데이(Living Loving Day)'를 진행한다. 특가전은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열리며,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인덕션, 공기청정기, 비데, 오븐, 가스레인지 등 다양한 제품을 푸짐한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국내 최대 용량의 14인용 식기세척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혼수 필수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덕션도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쿠첸, '화이트 3구 인덕션 더 블랑' 선봬

쿠첸이 '화이트 3구 인덕션 더 블랑(THE BLANC)'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봄을 맞아 산뜻한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며, 견고한 세라믹 글라스와 3천400W 초고화력, 넉넉한 208MM 대화구 인덕션으로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잡았다.

쿠첸 '화이트 3구 인덕션 더 블랑' [사진=쿠첸]
쿠첸 '화이트 3구 인덕션 더 블랑' [사진=쿠첸]

화상을 방지하기 위한 잔열 표시, 상판열 차단, 화구 자동 꺼짐, 과전류 보호, 용기 위치 이탈 감지 기능 등 국내 최다 27종 안전장치 탑재로 안전성도 높였다. 특히 인덕션 오작동을 방지하는 '2중 안전장치 잠금 차일드 락 플러스 시스템'으로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소니코리아, 2022 대한민국 내셔널 어워드 수상자 발표

소니가 후원하고 세계사진협회(WPO)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사진 대회 '2022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대한민국 내셔널 어워드에서 최원영 작가의 '구름 속의 도시(A City Among the Clouds)'가 금상을 수상했다. 은상은 최우근 작가의 '제목 없음(Untitled)', 동상은 박정운 작가의 '곡선과 대비(Curve and Contrast)'가 차지했다.

모든 수상자에게는 소니의 최신 디지털 이미징 기기가 부상으로 제공된다. 금상 수상자에게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7R IV, 은상 수상자에게는 풀프레임 카메라 알파 7C, 동상 수상자에게는 APS-C 타입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6400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 어메이즈핏, 봄맞이 스마트워치 '다이어트 챌린지' 이벤트 진행

어메이즈핏이 20일부터 31일까지 고객들의 다이어트 성공을 응원하는 '어메이즈핏 다이어트 챌린지'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행사 기간 공식 온라인 입점 판매처에서 행사 대상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일주일간 스마트워치를 착용하고 운동한 기록을 개인 SNS에 업로드 후 4월 1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어메이즈핏 다이어트 챌린지 [사진=어메이즈핏]
어메이즈핏 다이어트 챌린지 [사진=어메이즈핏]

참여자 전원에게 도전 성공 선물로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심박수 측정 가능한 스포츠 이어폰인 어메이즈핏 파워버즈 프로 1정을 증정한다.

◆ 롯데하이마트 하트라이브, 플레이스테이션5 한정수량 판매

롯데하이마트가 21일 오후 6시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플레이스테이션5(PS5) 3종 패키지를 5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PS5 스탠다드 본체와 PS5 펄스 3D 무선 헤드셋 세트, PS5 스탠다드 본체와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세트, PS5 스탠다드 본체와 무선 충전 거치대 세트로 구성된다.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굿즈 스티커도 함께 증정한다.

무선 헤드셋 세트를 '스마트픽'으로 수령하면 엘포인트(L.POINT) 1만 점을 적립해준다. '스마트픽'은 온라인으로 구매한 제품을 인근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아울러 깜짝 퀴즈를 맞추는 소비자에게 롯데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 샤오미, 전동 칫솔·전동 면도기 국내 출격

샤오미가 국내 시장에 전동 칫솔과 전동 면도기를 선보인다. '샤오미 전동 칫솔 T700'은 부드러운 나일론 브러시와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것이 특징으로, 분당 3만9천600회 고주파 진동으로 치면 세균막, 치석 및 기타 치아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샤오미 전동 칫솔 T700·전동 면도기 S700 [사진=샤오미]
샤오미 전동 칫솔 T700·전동 면도기 S700 [사진=샤오미]

'샤오미 전동 면도기 S700'은 긴 수명의 세라믹 블레이드와 디렉트-드라이브 브러시리스 모터가 특징이다. 360도 전 방향 플로팅 기술을 접목해 3개의 면도날이 데드 스팟 없이 모든 얼굴 윤곽을 커버한다. IPX7 방수 등급 인증을 받아 물, 거품, 젤에 직접 닿아도 문제없이 작동하며, 2시간 충전하면 6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하이엠솔루텍, 가정용 시스템에어컨 관리 서비스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