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카드, 롯데하이마트와 삼성·LG 가전 무이자 할부 이벤트 진행


제휴카드 하이플랜 바이 사용 시 최대 27% 할인…최대 60개월 무이자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롯데카드가 롯데하이마트와 디지로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삼성전자·LG전자 가전 패키지 상품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카드-롯데하이마트, 삼성·LG 가전 패키지 6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관련 포스터.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롯데하이마트, 삼성·LG 가전 패키지 6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관련 포스터. [사진=롯데카드]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무이자 할부 기간을 48개월과 60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제휴카드인 '하이플랜 바이(Hi-Plan by) 롯데카드' 혜택을 적용하면 정상가의 최대 27%까지 할인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패키지 3종과 LG전자 오브제컬렉션 가전 패키지 3종이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패키지에는 ▲삼성 비스포크 가성비 세트(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무선청소기, 그랑데 인공지능(AI) 세탁기·건조기 세트) ▲삼성 비스포크 신혼부부 세트(삼성 QLED 75인치 TV, 비스포크 냉장고·무선청소기, 그랑데 AI 세탁기·건조기 세트) ▲삼성 비스포크 생활가전 세트(삼성 QLED 75인치 TV, 그랑데 AI 세탁기·건조기 세트, 비스포크 냉장고·김치냉장고·에어드레서 등)가 있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 가전 패키지에는 ▲LG 오브제 가성비 세트(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워시타워·무선청소기) ▲LG 오브제 신혼부부 세트(LG OLED 77인치 TV,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워시타워·무선청소기) ▲LG 오브제 생활가전 세트(LG OLED 77인치 TV, 오브제컬렉션 냉장고·김치냉장고·워시타워 등)가 있다.

상품을 고르고 할부 기간·제휴카드 혜택 적용 여부를 선택하면 혜택가, 월 납입액 등 맞춤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60개월 무이자 할부·제휴카드 혜택 적용 시 월 납입액은 최소 12만7천원에서 최대 37만2천600원이다. 맞춤 견적 확인 후 롯데하이마트 매장 방문 예약이 가능하며, 동일한 무이자 할부·제휴 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롯데하이마트의 캡티브(Captive)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이 디지로카앱으로 최신 인기 가전을 특별한 혜택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디지로카앱에서 롯데하이마트 등 다양한 롯데그룹 유통계열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카드, 롯데하이마트와 삼성·LG 가전 무이자 할부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