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공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공개

다이슨이 우수한 성능과 효율성을 갖춘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를 공개했다. 다이슨 엔지니어들은 기존 다이슨 제품에 적용돼 있는 '코안다 효과'를 개선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스타일링 툴을 헤어 타입별 맞춤형으로 개발해 과도한 열 손상 없이 다양한 모발 유형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재설계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사진=다이슨]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사진=다이슨]

회전 가능한 쿨팁이 가운데 삽입돼 있는 배럴은 새롭게 추가된 툴로, 과도한 열로 인한 손상은 최소화하되 모발의 강도는 유지하면서 컬과 웨이브를 더 빠르고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규 툴인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는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잔머리를 한 번에 감춰주는 기능과 모발을 건조하는 드라이어 기능이 통합됐다.

◆ 에이수스, 고성능 비즈니스 노트북 '엑스퍼트북' 2종 선봬

에이수스가 비즈니스 노트북 라인업 신제품 2종 '엑스퍼트북 B3'와 '엑스퍼트북 B7'을 출시했다. 엑스퍼트북 시리즈는 비즈니스 전용 노트북 라인업으로, 고성능과 휴대성, 편의성을 모두 갖춰 직장인, 프리랜서 등에게 최적화된 제품군이다.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디자인에 AI 노이즈 캔슬링 기술, 고화질 웹캠, 넘버패드 등을 탑재해 재택근무 및 외부근무 시에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엑스퍼트북 라인업은 프리미엄급인 B9, 휴대성과 고성능을 겸비한 B7, 비즈니스와 교육 환경에 최적화된 B5와 B3, 문서 작업과 온라인 교육에 활용할 수 있는 B2와 B1 등으로 구성됐다.

◆ 필립스생활가전, '뉴 3000 시리즈' 블렌더 출시 기념 특별전 마련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가 블렌더 신제품 '뉴 3000 시리즈'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SSG닷컴과 자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특별전은 연다. 신제품은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췄으며, '프로블렌드 기술'로 45초 만에 덩어리 없이 부드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다.

필립스 '뉴 3000 시리즈' [사진=필립스생활가전]
필립스 '뉴 3000 시리즈' [사진=필립스생활가전]

특별전은 SSG닷컴에서 오는 20일까지, 필립스생활가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신제품은 물론 '5000 시리즈'와 '7000 시리즈'를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 파나소닉코리아, 미러리스 카메라 '루믹스 DC-GH6' 출시

파나소닉코리아가 마이크로포서드 시스템 기반 루믹스 G 시리즈 디지털 미러리스 카메라의 최신 플래그십 모델인 '루믹스 DC-GH6'을 새롭게 공개했다. GH6는 유효 화소수 2천521만 화소 라이브 MOS 센서를 탑재했다.

로우패스 필터 미장착으로 높은 해상 성능을 이끌어내고, 피사체의 세부까지 정밀하게 묘사한다. 신개발 25.2M 라이브 MOS 센서는 기존 제품(GH5)에 비해 픽셀 수를 약 20% 이상 올려 고화소화하면서도, 매끄럽고 계조가 풍부한 사진·영상 촬영을 실현한다. ISO 감도는 ISO100부터 설정할 수 있어 보다 실용적인 감도 영역에서 촬영이 가능하다.

◆ 팅크웨어, 짐벌캠 '스냅지' 日 마쿠아케 크라우드 펀딩 진행

팅크웨어가 휴대용 영상 장비인 브이로그 짐벌캠 '스냅지(Snap-G)'에 대한 글로벌 펀딩을 일본 지역에서 실시하고, 오는 5월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한다. 지난 1월 국내에 출시된 스냅지는 팅크웨어가 그동안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짐벌캠 첫 제품이다.

팅크웨어 짐벌캠 '스냅지' [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 짐벌캠 '스냅지' [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는 스냅지의 성공적인 국내 출시를 바탕으로 글로벌 펀딩을 통한 사전 홍보 활동을 진행 중이다. 팅크웨어는 오는 5월 9일까지 일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기업인 마쿠아케를 통해 스냅지에 대한 현지 펀딩과 약 20% 할인된 3가지 패키지 상품 판매를 선보인다.

◆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골프대전 실시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골프대전'을 진행한다. 홈스크린 시뮬레이터, 거리측정기, 스마트워치 등 인기 골프가전을 선보이고, 할인은 물론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형준 프로와 라운딩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오는 4월 1일부터 2일까지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으로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하이마트-엘포인트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3명을 선정한다.

◆ 전자랜드, 델 PC 입점 100일 기념 온·오프 동시 특가 행사

전자랜드가 18일부터 31일까지 델 테크놀로지스의 PC 제품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할인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지난해 하반기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IT점 내에 국내 최초 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고, 현재 일부 매장에서 델 PC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IT점에서 고객들이 델 PC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IT점에서 고객들이 델 PC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행사 모델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온·오프라인 동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IT점에 위치한 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델 PC 전품목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는 22일에는 전자랜드쇼핑몰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랜드라이브'를 통해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공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