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은행, 유튜브 언택트 세미나 '우리 Wealth LIVE' 개최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통화정책 방향과 투자전략 소개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우리은행이 오는 3월 16일 오후 6시에 유튜브를 통해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인플레, 인플레, 인플레'라는 제목으로 진행하며, 우리은행 투자전략팀 전문가가 출연하여 최근 금융시장의 주요 관심사인 미국 연방준비제도(연준)의 통화정책 방향과 경제 전반을 판단해 향후 시장 상황을 심도 있게 예측한다.

우리은행 '우리Wealth Live' 홍보 포스터.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우리Wealth Live' 홍보 포스터. [사진=우리은행]

먼저 최근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한 에너지 가격 급등과 크게 확대된 인플레이션 우려 속에 진행되는 미 연준의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결과를 예측해 보고, 이후 국내외 금융시장 동향 전반도 점검한다. 나아가 변동성이 크게 확대된 시장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투자전략과 방향도 함께 제시한다.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3월 16일까지 우리 원(WON)뱅킹 '혜택·이벤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5일까지 신청한 고객에게 유튜브 세미나 주소가 발송된다.

또 세미나 시간에 맞춰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 계정에 접속하면 누구나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생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은 퀴즈와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전문가와 실시간 소통하며 다양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Wealth LIVE 세미나'는 최신 금융 이슈를 전문가와 함께 분석해 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유튜브 언택트 세미나 '우리 Wealth LIVE'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