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남 김해시, 제9기 SNS서포터즈 30명 모집


지역 관광명소·시정소식 취재

[아이뉴스24 김진성 기자] 경상남도 김해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모습과 유익한 시정소식을 생동감 있게 전할 제9기 김해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30명으로 블로그나 유튜브 등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사람이면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다음달부터 내년 3월까지 1년간이다.

SNS서포터즈로 선정되면 김해시의 관광명소, 축제·행사, 시정 소식과 유용한 생활정보를 취재, 전달하고 김해와 관련된 유튜브 등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제작·공유하게 된다.

경상남도 김해시 제9기 SNS서포터즈 모집 안내 포스터. [사진=경상남도 김해시]
경상남도 김해시 제9기 SNS서포터즈 모집 안내 포스터. [사진=경상남도 김해시]

서포터즈에게는 시 주최 행사나 각종 문화행사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블로그 등 SNS에 제공한 콘텐츠에 대해 소정의 투고료가 지급된다. 또 우수 활동자에게는 연말에 시장 표창 등 인센티브도 주어진다.

희망자는 오는 25일까지 김해시청 홈페이지나 시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김해시 관계자는 "SNS서포터즈의 왕성한 활동을 지원해 김해시의 주요 시책과 관광명소, 축제·문화행사 등 유익한 시정소식을 시민들에게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해시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7개 SNS 홍보 채널을 운영 중이다.

/김해=김진성 기자(jinseong948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남 김해시, 제9기 SNS서포터즈 30명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