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美 자회사 잼시티, '챔피언스: 어센션' NFT 판매


25일 화이트리스트 전용 비공개 판매 및 26일 공개 판매 진행 예정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북미 자회사 잼시티의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게임 '챔피언스: 어센션(Champions: Ascension)'에서 대체불가능토큰(이하 NFT) 판매를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NFT는 게임 내 가장 높은 어센션 등급(Ascension tier) 챔피언으로 구성된 1만개의 한정판 프라임 이터널스(Prime Eternals)다. 프라임 이터널스 보유 시 향후 게임 내에서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 이용자가 이용할 수 없는 다양한 특전을 얻게 된다.

잼시티는 한국 시간 기준 25일 화이트리스트(사전 등록자) 전용 비공개 판매를 실시하고 오는 26일 공개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챔피언스: 어센션은 천년간 평화를 유지해온 '마시나(Massina)' 세계에서 펼쳐지는 RPG 배틀 게임으로 챔피언을 훈련시키고 장비를 갖춰 전투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른 플레이어와의 대전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고 이를 NFT 형태로 소유할 수 있다. 향후 여러 챔피언 등급을 추가하고 전투 전리품을 활용한 무기 제작, 토지 소유권 쟁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크리스 디울프(Chris DeWolfe) 잼시티의 공동 창립자 겸 CEO는 "이 게임은 잼시티의 역량이 담긴 가장 의미 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라며 "이번 NFT 발행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블록체인 생태계 내에서 다양한 재미와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이버 위트콤(Aber Whitcomb) 잼시티 공동 창립자 겸 CTO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가치 창출을 도모하고 있다"며 "보다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차세대 웹3(Web3) 기반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잼시티는 '쿠키잼(Cookie Jam)',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Disney Emoji Blitz)' 등을 개발한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美 자회사 잼시티, '챔피언스: 어센션' NFT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