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LS일렉트릭, 안양 지역 초등학생에 신학기 용품 전달 外


[아이뉴스24 서민지,민혜정 기자] ◆ LS일렉트릭, 안양 지역 초등학생에 신학기 용품 전달

LS일렉트릭이 본사와 연구소가 위치한 안양 지역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기부를 진행했다.

LS일렉트릭 신학기 학습키트 지원 사업 포스터 [사진=LS일렉트릭]
LS일렉트릭 신학기 학습키트 지원 사업 포스터 [사진=LS일렉트릭]

LG일렉트릭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저소득 초등학생에 약 4천만원 상당의 책가방, 운동복 등 신학기 용품을 기부하는 'LS일렉트릭 꿈드림 키트 지원' 사업 전달식을 열었다.

◆ 캐논코리아, '2022 전자문서 혁신대상' 우수상 수상

캐논코리아가 한국전자문서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2 전자문서 혁신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한 '전자문서 혁신대상'은 전자문서 활용 확산에 기여한 단체나 개인을 포상해 다양한 산업 및 업무 분야에서 전자문서가 확산되는 기반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캐논코리아는 기존 문서 내 일련번호를 수동으로 기입했던 작업을 자동화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전자문서 활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캐논코리아의 다큐먼트 스탬퍼 DS-90 시리즈는 고품질 스캔과 고속 넘버링 인쇄 기능을 탑재해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 소니코리아,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 국내 정식 출시

소니코리아가 링 디자인의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를 정식 출시한다. 앞서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예약 판매에서 한정된 초기 출시 입고분 전량이 완판된 바 있다.

소니 '링크버즈' [사진=소니코리아]
소니 '링크버즈' [사진=소니코리아]

링크버즈는 링 드라이버를 탑재한 새로운 오픈형 디자인으로 음악은 물론 주변 소리까지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다. 작고 가벼운 크기에 귀에 쏙 들어가는 안정적인 착용감과 선명한 고품질 사운드 및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 롯데하이마트, 조손가정 결연아동 입학 격려 지원금 전달

롯데하이마트가 입학을 앞두고 있는 조손가정 결연아동 42명을 격려하기 위해 500만원 상당의 입학 준비물 구입 지원금을 전달한다.

42명 가운데 2명이 초등학교, 12명이 중학교, 28명이 고등학교에 입학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임직원들의 기부금으로 마련한 지원금은 아동들이 교재, 학용품 등 학습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는 데 활용된다.

◆ 엔비디아, 'GTC 딥 러닝 인스티튜트' 전문가 직강 워크숍 진행

엔비디아가 오는 3월 21일부터 24일까지 GTC 딥 러닝 인스티튜트(DLI) 전문가 직강 워크숍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엔비디아는 이번 GTC 기간 동안 공인된 전문가가 주도하는 핸즈온 교육을 통해 관련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세션을 제공한다.

엔비디아 'GTC 딥 러닝 인스티튜트' 전문가 직강 워크숍 [사진=엔비디아]
엔비디아 'GTC 딥 러닝 인스티튜트' 전문가 직강 워크숍 [사진=엔비디아]

전문가 실습 랩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GTC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별도의 전문가 직강 워크숍을 수강하면 관련 분야에 대한 역량을 입증할 수 있는 엔비디아 딥 러닝 인스티튜트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민혜정 기자(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LS일렉트릭, 안양 지역 초등학생에 신학기 용품 전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