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당근마켓서 2250만원 시계 거래하는 척…물건 받자 차로 치고 달아난 남성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고가의 명품시계를 구매할 것처럼 접근했다가 판매자를 차로 치고 시계만 갖고 도망간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23일 경찰에 따르면 대구 북부경찰서는 절도 등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조사 중이다.

A씨는 지난 2일 대구 북구 대현동의 한 대학교 앞 골목길에서 중고거래 플랫폼을 통해 접근한 20대 B씨를 만난 뒤 물건만 갖고 차로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고가의 명품시계를 구매할 것처럼 접근해 시계만 갖고 달아난 남성이 붙잡혔다.[사진=아이뉴스24 포토DB ]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고가의 명품시계를 구매할 것처럼 접근해 시계만 갖고 달아난 남성이 붙잡혔다.[사진=아이뉴스24 포토DB ]

B씨는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에서 명품 시계를 2천250만원에 판매한다는 글을 올렸으며, A씨가 관심을 보여 거래를 하기 위해 만났다.

A씨는 진품 여부 등을 확인하겠다며 시간을 끈 뒤 시계를 건네 받자 갑자기 달아났다.이 과정에서 B씨는 차에 부딪혀 근육이 파열되는 등 전치 3주의 부상을 입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폐쇄회로(CC)TV 추적 등을 통해 A씨를 검거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범행 경위 등을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근마켓서 2250만원 시계 거래하는 척…물건 받자 차로 치고 달아난 남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