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보쉬, 전문가용 툴백 신제품 8종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보쉬, 전문가용 툴백 신제품 8종 출시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공구와 각종 부품을 손쉽게 휴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전문가용 툴백 제품군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보쉬 전문가용 툴백 신제품 8종 [사진=보쉬]
보쉬 전문가용 툴백 신제품 8종 [사진=보쉬]

이번에 새로 나온 보쉬 툴백 제품군은 프로클릭 홀더와 툴 벨트 2종, 툴 파우치 2종, 오픈 툴백, 툴 벨트 키트 2종 등 모두 8종이다. 특히 툴 벨트와 툴 파우치는 프로클릭 홀더를 사용해 연결할 경우 벨트를 벗지 않고도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마이크로칩, 오토모티브 인증 4세대 PCIe 스위치 공개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가 업계 최초의 오토모티브 인증 4세대 PCIe 스위치를 출시했다. 해당 스위치텍 PFX, PSX, PAX 스위치 솔루션은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을 위한 최첨단 컴퓨팅 상호 연결 기능을 갖췄다.

4세대 PCIe 스위치는 ADAS 아키텍처에서 분산형, 실시간 및 안전 필수적인 데이터 처리를 지원하는 고속 상호 연결을 제공한다. PCIe는 CPU와 특수 가속 디바이스에 초저지연, 저전력 대역폭 확장성을 제공한다.

◆ 젠하이저, 회의용 스피커 'TC ISP' 선봬

젠하이저가 재택근무, 화상회의, 컨퍼런스콜, 원격수업 등 비대면 환경에서 최적의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해 줄 회의용 스피커 'TC ISP'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룸' 인증을 받은 젠하이저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스피커다.

젠하이저 회의용 스피커 'TC ISP' [사진=젠하이저]
젠하이저 회의용 스피커 'TC ISP' [사진=젠하이저]

이 제품은 고품질 사운드와 사용의 편의성을 보장하는 중간 규모의 하이브리드 회의에 최적화된 성능을 갖췄다. 반경 3.5m를 커버하는 전방위 스피커와 최대 10명의 화자를 식별할 수 있는 7개의 빔포밍 마이크를 탑재해 동시 통화 시 선명하고 명료한 음성을 전달해준다.

◆ 코지마, 고성능 4D 안마의자 신제품 사전 예약 실시

코지마가 4D 안마의자 신제품 '테라팝'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SSG닷컴에서 최대 6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테라팝'은 고성능 4D 입체 마사지 기능을 탑재해 효율적인 마사지 성능을 갖췄다.

100대 한정으로 진행하는 사전 예약 판매는 최대 60%의 할인 혜택과 함께 안마의자 전용 러그와 전용 커버를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사전 예약 후 제품을 수령해 오는 2월 28일~3월 31일까지 SSG닷컴에 후기를 남기면 총 8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도 제공한다.

◆ 콜러노비타, 살균비데 사이드패널형 'BD-H500' 시리즈 판매

콜러노비타가 살균비데 사이드패널형 신제품 'BD-H500'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자동 살균 기능을 통해 24시간에 한 번, 노즐 내·외부 및 도기 내 번식한 유해세균을 3단계에 거쳐 99% 살균한다.

노비타 살균비데 'BD-H500' [사진=콜러노비타]
노비타 살균비데 'BD-H500' [사진=콜러노비타]

리모컨 내 '노즐 살균' 버튼이 따로 탑재돼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추가로 살균이 가능하다. 여기에 IPX 등급의 방수 설계로 물청소도 용이하며, 세균 번식이 쉬운 욕실에서도 위생, 고장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여 소비자의 부담을 줄인 것도 특징이다.

◆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미리구매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8일까지 에어컨 미리 구매행사를 펼친다. 전국 42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삼성전자, LG전자 등 다양한 브랜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해 에어컨을 미리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등 최대 11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보쉬, 전문가용 툴백 신제품 8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