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2022시즌 개막을 앞두고 연간 회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시범경기 시작 전인 3월 11일까지다.
구다은 "올 시즌 연간 회원은 팬들의 목소리를 담은 다양한 혜택과 친환경 소재 기념품 제작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2022년 연간 회원은 성인 회원(14세 이상)과 엘린이 회원(13세 이하)으로 나뉜다. 팬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모든 회원들의 가입비는 1만원으로 통일했다.
![LG 트윈스가 2022시즌 개막을 앞두고 연간 회원을 오는 21일부터 3월 11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은 지난해 정규리그에서 승리를 거두고 환호하는 LG 선수단.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9e1eecf6ecc1f9.jpg)
회원들에게는 ▲2022시즌 정규리그 홈 경기 입장권 할인 ▲선 예매 권한 ▲온라인 예매수수료 면제 ▲오프라인 구단 상품 5% 할인 등 입장권과 상품 구매시에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기존 플라스틱 회원카드를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변경해 제공할 예정이다.
연간 회원에게는 회원 가입시 구매할 수 있는 기념품(4만원/ 캘린더, 랜야드, 가방, 친환경 응원부채 2종) 외 6가지 추가 기념품(유니폼, 후드 아이싱티, 캐릭터 필기구세트, 티켓 목걸이, 홈웨어 세트, 친환경 인쇄 팬북)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기념품은 회원전용 주문 제작 상품으로 진행됨으로 가입 기간 이후 취소는 불가하다. 오는 4월 22일까지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여기에 연간 회원 전원에게는 장기 연속 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5, 10, 15년 연속 가입회원 등급에 따른 기념품과 혜택이 제공된다.
구다은 KBO리그 최초로 지난 2015년부터 연속 가입 회원 우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22시즌에도 지속적으로 운영하게 된다.
계속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제한적 관중 입장도 대비하고 있다. 구단은 "2022년 연간회원들을 위해 온라인을 통해서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연간 회원 가입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단 공식 소셜미디어(SNS)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