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하이픈 선우, 코로나19 완치 "격리 해제"(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엔하이픈 선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은 16일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 선우가 30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BORDER : DAY ONE'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빌리프랩]
그룹 엔하이픈(ENHYPEN) 선우가 30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BORDER : DAY ONE'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빌리프랩]

빌리프랩은 "선우는 보건소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를 받아왔고, 격리 기간 동안 경미한 감기 증상 외에는 특별한 증세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에 격리 해제 조치에 따라 16일부터 일상 활동이 가능하게 됐다"고 밝혔다.

밀접접촉자로 판정된 엔하이픈 멤버들 역시 15일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했고, 격리 해제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는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아래는 빌리프랩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빌리프랩입니다.

ENHYPEN(엔하이픈) 멤버 선우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아 어제(15일) 자정부터 격리 해제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선우는 보건소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를 받아왔고, 격리 기간 동안 경미한 감기 증상 외에는 특별한 증세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에 격리 해제 조치에 따라 오늘(16일)부터 일상 활동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밀접접촉자로 판정된 ENHYPEN 멤버들은 어제(15일) 자정까지 자가 격리하였습니다. 자가 격리 기간 동안 특별한 증세는 없었으며, 격리 해제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 멤버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걱정해주신 팬 여러분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시는 의료진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방역지침을 성실히 준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하이픈 선우, 코로나19 완치 "격리 해제"(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