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통신 3사, 갤럭시S22 사전예약 돌입…"혜택이 쏟아진다"


14~21일 사전예약…22일부터 개통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이동통신 3사가 14일부터 21일까지 갤럭시S22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예약자 개통은 22일, 공식 출시는 25일이다.

삼성 갤럭시S22 울트라, 갤럭시S22 + [사진=삼성전자]
삼성 갤럭시S22 울트라, 갤럭시S22 + [사진=삼성전자]

◆SKT, 총 2천명 대상 우주에서 하나뿐인 NFT 및 멤버십 혜택·굿즈 제공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이번 갤럭시S22의 사전예약 구매자를 위해 ▲ SKT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가 최초로 발행하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및 멤버십 혜택과 굿즈 ▲ 김연아, 페이커, 프로골퍼 김한별 등 셀럽과의 팬미팅 이벤트 ▲ 메타버스 이프랜드 내에서 직접 체험·상담이 가능한 갤S22 팝업스토어 ▲ 한정판 갤S22 메르세데스-EQ 에디션과 마크앤로나 에디션 등을 준비했다.

우선, 회사는 '스트리트 카' 문화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와 협업, '코빗'을 통해 NF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S22 시리즈 예약판매에 참여·개통을 완료하고 3월 14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 SK텔레콤과 피치스 NFT 각각 1개씩을 증정하며, 등급별로 구독 상품 T우주 상품권, 갤럭시 S22 울트라, 갤럭시 버즈2, 피치스 VIP 멤버십, 피치스 콜라보 패션 굿즈 등 멤버십 혜택과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코빗 계정으로 이더리움 기반 NFT가 제공되며, 코빗은 올 하반기 중 NFT 2차 거래도 가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갤럭시S22 사전예약 개통자 중 추첨을 통해 김연아와 비대면 쿡미팅, 페이커와의 LOL 한판, 프로골퍼 김한별 비대면 골프레슨 등 혜택도 준비했다.

총 1천명을 추첨해 셀럽과의 스페셜 체험(체험 별 각 22명),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4명), VIP건강검진(20명), 헬스케어 이용권(40명), 호텔 플랫폼 이용권(80명), 액티비티 체험권(150명), 구독 상품 우주패스all 1개월 이용권(640명)을 증정한다.

◆ KT, 사전 예약 시 '삼성전자 할인 쿠폰' '삼성케어플러스 1년권' 등 혜택

KT는 갤럭시S22·갤럭시S22+ 시리즈 사전예약 가입자에게 ▲ 삼성 제품 구매 10만원 쿠폰과 함께 KT 전용 혜택 ▲ 네이버플러스멤버십 1년 이용권 또는 지니뮤직 3개월 이용권을 추첨 제공하고, 갤럭시S22 Ultra 가입 시 ▲ 삼성 제품 구매 15만원 쿠폰과 함께 KT 전용 혜택인 '라미 S펜'을 추첨 제공한다.

여기에 갤럭시 워치4 30% 할인 쿠폰,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네이버웹툰·시리즈 쿠키 50개, 윌라 오디오북+클래스 무제한 3개월 무료 구독권, 원드라이브 100GB 6개월 무료체험 등 6가지 제휴 혜택들도 모두 제공한다.

한편으로 KT는 갤럭시S22 시리즈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5G 초이스' 라인업 확대와 초이스 혜택을 강화했다.

먼저 기존 ▲ 시즌·지니+ ▲ 넷플릭스 ▲ 디즈니+ ▲ 현대카드 ▲ 바디프랜드 초이스에 KT가 삼성전자와의 제휴를 통해 통신 3사 중 단독으로 준비한 ▲ 삼성초이스와 5G 요금 할인이 가능한 ▲ 우리카드 초이스를 새롭게 추가해 라인업을 확대했다.

'삼성초이스' 가입자는 삼성전자 인기 제품 1종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선택 가능한 제품은 더 프리스타일, 비스포크 큐브 화이트+와인&비어 패키지, 비스포크 큐브 에어(53㎡), 갤럭시 버즈2+무선충전 듀오, 갤럭시탭 A7 Lite (32GB·Wifi)까지 총 5가지 제품이다.

'우리카드 초이스'로는 최대 월 7천 원씩 추가 할인을 받아 5G 요금제를 월 3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초이스에 '밀리의 서재' 서비스를 추가 제공해 혜택을 강화했다. 시즌·지니+ 초이스에는 ‘밀리의 서재’를 추가 비용 없이 구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넷플릭스·디즈니+·현대카드·우리카드·바디프랜드·삼성 초이스 이용 시에는 '내 맘대로 골라 즐기는 혜택' 선택지에 '밀리의 서재'를 추가했다.

◆ LGU+, 갤럭시워치4 제공하는 '갤럭시워치 팩' 신설…골라서 쓸 수 있는 22가지 혜택 제공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2 사전예약을 맞아 넷플릭스(베이식)와 유튜브 프리미엄을 한번에 제공하는 유샵 전용 요금제를 출시한데 이어 '22'를 키워드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2 사전 예약 기간 매일 22명(8일간, 총 176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 룰렛에 당첨된 예약자가 단말을 개통하고 지인 결합 상품인 'U+투게더'에 가입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룰렛을 통해 당첨된 총 1천500명에게는 LG유플러스의 캐릭터인 '무너'가 그려진 갤럭시 S22 전용 액세서리도 선물한다.

공식온라인 몰인 '유샵'에서는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 거래 플랫폼인 크림과 제휴해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 샤넬 카드홀더 ▲ 프라다 버킷햇 ▲ 한정판 운동화 등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 플레이스테이션5 ▲ 갤럭시탭S8 등도 증정한다. 유샵을 통해 사전 예약한 선착순 2천22명에게는 개통 첫날 제품을 배송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앞서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2 출시에 맞춰 유샵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5G·LTE 다이렉트' 혜택을 강화했다.

오는 4월 말까지 '5G다이렉트65(월 6만5천원, 데이터 무제한)'에 가입하면 ▲ 넷플릭스(베이식)과 유튜브프리미엄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 ▲ 갤럭시워치4와 갤럭시 버즈 할부금을 24개월 간 할인 받을 수 있는 '갤럭시 팩' 등 2종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통신 3사, 갤럭시S22 사전예약 돌입…"혜택이 쏟아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