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뷰티베이커리·소프텍코리아, DNA 특허...“세계최초 DNA아바타 공개”


"DNA 인증 NFT와 휴먼 닥터 공개 예정"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LOTT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뷰티베이커리와 소프텍코리아가 DNA 관련 특허를 출원하고 DNA 인증 아바타인 LOTT디바타와 NFT사업을 본격화한다.

뷰티베이커리와 소프텍코리아는 ‘유전자의 다형성 소위성을 이용한 DNA 타이핑 키트’ 관련 특허를 메딕바이오엔케이와 공동 출원한다고 9일 밝혔다.

뷰티베이커리가 소프텍코리아와 DNA 관련 특허를 출원하고 DNA 인증 아바타인 LOTT디바타와 NFT사업을 본격화한다.  [사진=뷰티베이커리]
뷰티베이커리가 소프텍코리아와 DNA 관련 특허를 출원하고 DNA 인증 아바타인 LOTT디바타와 NFT사업을 본격화한다. [사진=뷰티베이커리]

이번 기술은 고가의 기기장비 없이 범용적인 DNA 증폭기기(PCR)와 간단한 전기영동 장치로 개인 말초혈액이나 구강상피세포만으로 효율적인 개인 식별이 가능하다.

또 친자·친족 확인, 암호화 화폐 암호 능력의 견고함과 유연함이 장점이다.

뷰티베이커리 관계자는 “이번 기술을 통해 LOTT디바타, 헬스버스, 디지탈 닥터, NFT 등 다양한 사업 진출이 가능할 것”이라며 “메딕바이오엔케이와 공동 개발 중인 암호화 기술을 거쳐 DNA 인증 NFT와 휴먼 닥터를 조만간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뷰티베이커리·소프텍코리아, DNA 특허...“세계최초 DNA아바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