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싱어게인2' 42호 태우, 신곡 'moonlight' 발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TBC '싱어게인2'에서 '42호 가수'로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태우(TAEWOO)가 새 앨범을 발매한다.

태우의 새 싱글 앨범 'moonlight'는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태우 만의 잔잔하면서도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R&B 곡으로, 모든 이들을 사랑하는 마음과 그로 인해 역설적으로 생겨나는 외로움과 공허함을 달빛에 비유해 표현했다.

태우 앨범 커버 [사진=미카이브]
태우 앨범 커버 [사진=미카이브]

또한 태우는 달의 모습을 보고 본인이 빛남으로써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빛내줄 수 있는 사람의 존재를 달로 비유해 외로움과 그 모든 감정을 음악으로 담아냈다. 이번 곡은 태우 만의 감성으로 쓰인 부드러운 가사말을 통해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모든 감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했으며 태우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느낄 수 있다.

가수 태우(TAEWOO)는 지난 2021년 'Pause'로 데뷔한 신예 R&B 싱어송라이터로 'hitmeup' 등의 곡을 발표하며 자신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독특한 감성으로 새로운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 JTBC '싱어게인2'에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과 트렌디한 음악성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태우는 신곡을 통해 '42호 가수'에서 벗어나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태우의 신곡 'moonlight'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싱어게인2' 42호 태우, 신곡 'moonlight'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