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갓 퍼포먼스"…갓 더 비트, '스텝 백' 레전드 무대 탄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GOT the beat가 'Step Back'(스텝 백) 무대를 통해 '퍼포먼스 갓'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지난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공개된 'Step Back' 무대는 중독성 강한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GOT the beat의 역대급 시너지를 한눈에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갓 더 비트 '스텝 백' 영상 화면 [사진=Mnet]
갓 더 비트 '스텝 백' 영상 화면 [사진=Mnet]

이번 'Step Back' 퍼포먼스는 곡 제목에 맞춰 경고하는 듯한 포인트 손동작과 압도적인 포스의 단체 대형, 멤버별 파트에 따라 변화하는 화려한 동선 등이 어우러져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1월 3일 공개된 'Step Back'은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과 탄탄한 가창력이 완성도를 높인 힙합 R&B 곡으로, 현재까지도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SM은 소속 여성 아티스트들이 테마별로 다채로운 조합의 유닛을 선보이는 신개념 프로젝트 'Girls On Top(GOT)'(걸스 온 탑)을 론칭, 강렬한 댄스 곡과 퍼포먼스 기반의 첫 유닛 GOT the beat를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조합과 매력의 유닛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갓 퍼포먼스"…갓 더 비트, '스텝 백' 레전드 무대 탄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