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보이즈 주학년, 에릭·영훈·현재 이어 코로나19 확진…벌써 네번째(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더보이즈 주학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그룹 더보이즈 주학년이 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더보이즈(THE BOYZ) 세번째 싱글 'MAVERICK'(매버릭)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 주학년이 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더보이즈(THE BOYZ) 세번째 싱글 'MAVERICK'(매버릭)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소속사는 "더보이즈의 주학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더보이즈 멤버 주학년을 제외한 7명의 멤버 및 스태프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양성 판정을 받은 멤버들(에릭, 영훈, 현재)의 경우 판정 이후 격리하여 치료에 전념하고 있으며, 특별한 증상이 없거나 경미한 통증은 완화된 상태"라 설명했다.

이로써 더보이즈는 24일 에릭, 26일 영훈에 이어 27일 현재, 주학년까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당분간 완전체 활동이 어렵게 됐다.

아래는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IST ENTERTAINMENT입니다.

금일 27일 추가로 진행된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소속 아티스트 더보이즈의 주학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검사 결과 더보이즈 멤버 주학년을 제외한 7명의 멤버 및 스태프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후에도 잠복기를 고려하여 철저한 격리 속에서 지속적인 PCR 검사 및 자가 키트 확인을 진행하며 변동사항을 공유드리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 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양성 판정을 받은 멤버들(에릭,영훈,현재)의 경우 판정 이후 격리하여 치료에 전념하고 있으며, 특별한 증상이 없거나 경미한 통증은 완화된 상태임을 안내드립니다. 학년 또한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치료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확진 멤버를 포함한 더보이즈 모든 멤버들은 현재 방역 당국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자가격리 및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최우선적으로 준수하는 등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보이즈 주학년, 에릭·영훈·현재 이어 코로나19 확진…벌써 네번째(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