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경제, 신혼부부 재테크 전략 ‘우리는 결혼하고 부자가 되었다’ 출간


결혼 4년 만에 순자산 6억원 모은 신혼부부 노하우 담아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사이다경제가 신혼부부 재테크 안내서 ‘우리는 결혼하고 부자가 되었다’를 출간한다.

사이다경제는 27일 자사 출판브랜드 ‘경이로움’에서 신혼부부를 위한 자산 관리 전략과 재테크 방법을 다룬 신간 ‘우리는 결혼하고 부자가 되었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재테크 전문 유튜버인 저자 ‘업글하는 돈덕후(필명)’는 결혼 전 1억 원 미만이었던 순자산을 결혼 후 4년 만에 6억원까지 끌어올린 재테크 노하우를 책에 담았다.

저자는 개인이 아닌 부부로서 꼭 알아야 할 공동 자산 관리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사이다경제는 27일 자사 출판브랜드 ‘경이로움’에서 신혼부부를 위한 자산 관리 전략과 재테크 방법을 다룬 신간 ‘우리는 결혼하고 부자가 되었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사이다경제]

책 서두엔 부부 재무 현황 파악 방법이 담겼다. 또한 아끼기, 더 벌기, 불리기로 이어지는 신혼부부 재테크 3단계 전략을 경험과 사례를 기반으로 설명한다. 아울러 저자는 신혼부부가 함께 자산을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부부간 소통 방법과 마음 다스림 노하우도 공개한다.

신간은 내달 초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각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사이다경제는 앞으로 올해 상반기 내 업계 최고 수준 투자 전문가들의 신간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