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 달서구, 지역 유일 조달이용 우수기관 선정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 달서구는 지난 24일 대구지방조달청으로부터 조달행정 발전과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업무 수행에 기여한 공로로 '2021 조달이용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조달이용 우수기관은 매년 조달청을 이용하는 공공기관 중 조달사업 이용실적과 전년 대비 실적 신장률, 나라장터 활용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가운데)과 조달부서 관계자들이 지난 24일 조달이용 우수기관 선정 현수막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사진=달서구]
이태훈 달서구청장(가운데)과 조달부서 관계자들이 지난 24일 조달이용 우수기관 선정 현수막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사진=달서구]

달서구는 지난해 계약 업무를 추진하면서 총 1천900여 건 1천억원 가량의 조달 구매 실적을 올리는 등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구 유일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달서구는 신속 정확한 계약업무를 추진하기 위해 수의계약 사전점검 체크리스트를 마련, 2월 1일부터 시행한다.

수의계약 시 놓치기 쉬운 주요 사항을 사전 체크해 특정업체와의 계약편중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앞으로도 조달서비스를 적극 이용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 달서구, 지역 유일 조달이용 우수기관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