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짝퉁논란' 프리지아, 활동 중단 "스스로가 한심해, 가족 욕만 멈춰달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짝퉁 논란'에 휘말린 유튜버 프리지아(송지아)가 사과 영상을 게재하며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프리지아는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free지아'에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프리지아(송지아) 사과 영상 [사진=유튜브 채널 프리지아]
프리지아(송지아) 사과 영상 [사진=유튜브 채널 프리지아]

영상을 통해 프리지아는 "가품 착용 논란을 인정하며 모든 것이 내 잘못임을 인정한다"며 "브랜드의 가치를 훼손시키고 저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점 죄송하다"고 입을 열었다.

프리지아는 가품을 구입한 이유에 대해 "처음엔 예뻐서 그냥 구매했다. 그러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그것에 빠져서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며 "후회한다. 과거의 나를 생각하면 한심하다는 생각이 든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줄 때 내면을 돌아봤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고 보여지는 송지아에만 집중했다. 후회하고 반성한다"고 말했다.

이어 프리지아는 "모든 것이 내 잘못이니 가족에 대한 비난은 그만해주길 바란다"며 "운영하는 채널 모두 비공개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갖겠다. 내 잘못에 대해 끝까지 책임지겠다"고 말하며 재차 고개를 숙였다.

프리지아는 유튜브 채널 'free지아'를 운영하며 명품 브랜드와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았다. 유명 브랜드 제품의 언박싱 등 명품과 관련된 다수의 콘텐츠로 '영앤리치' 이미지를 구축, 인기에 한몫 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에서도 당당하고 솔직한 행동에 더해 명품 착용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인지도가 급상승 했다. 50만 명이던 구독자수는 3배 넘게 늘며 160만명이 넘었고, 연예인 못지 않은 '대세 스타'가 되는 듯 했다.

하지만 프리지아는 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착용한 명품이 가품이라는 일명 '짝퉁 논란'에 휘말렸다. 논란이 커지자 프리지아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 일부는 사실이고 정말 죄송하다"라며 "브랜드 론칭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논란이 된 부분들에 대해 심각하게 인지하고 반성하겠다"라고 사과했다.

하지만 이후에도 논란이 커지자 송지아 소속사 측은 19일 "가품을 명품으로 속이지 않았다", "소속사에서 트리마제를 지원한 적이 없다" 등 루머에 대해 부인하며 악의적인 게시물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짝퉁논란' 프리지아, 활동 중단 "스스로가 한심해, 가족 욕만 멈춰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