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α'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현대차증권이 오는 2월 18일까지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4일 현대차증권은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현대차증권 CI. [사진=현대차증권]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증권에서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를 청약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차증권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더허브'를 사전예약 후 회원가입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100% 경품을, 자산 연동 고객에게는 국내 상장 주식 또는 해외 상장지수펀드(ETF)를 추첨해 증정하는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더허브'는 오는 2월 21일 중소형 증권사 중 처음으로 오픈 예정인 현대차증권의 마이데이터 브랜드이다.

경품 100% 지급 이벤트는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를 청약하고, 현대차증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더허브'를 사전예약한 이후 회원가입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카카오T 쿠폰(3천원권)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 신청 고객에게는 2월 21일 '더허브' 오픈 시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안내에 따라 2월 28일까지 '더허브' 애플리케이션(앱) 다운로드와 회원 가입 시 익월 경품(쿠폰)이 지급된다.

올해의 주식 증정 이벤트의 경우 2월 28일까지 '더허브' 회원가입 후 1개 이상 자산 연동을 하면 국내 상장 주식 또는 해외 ETF를 무료로 증정한다. 국내주식(5개 종목)과 해외 ETF(5개 종목)중 1천600명을 추첨해 1주씩 랜덤으로 증정한다. 당첨된 경품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현대차증권 주식 계좌로 자동 입고되며, 경품 수령을 위해서는 현대차증권 주식 계좌를 보유해야 한다.

권지홍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부 전무는 "현대엔지니어링 상장에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나타낼 것으로 보여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공모주 투자 외에도 향후 출시될 '더허브' 서비스를 이용해 플러스 알파의 혜택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