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아이디, 소셜 플랫폼 '바운드' 애플 앱스토어 출시


비트 기반 다양한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사진=아이디아이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아이디아이디(대표 이영욱)는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바운드(Baund)'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1일 발표했다.

바운드는 보컬이 담겨있지 않은 반주 음원인 비트 위에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다. 사용자는 바운드가 제공하는 비트에 랩, 노래, 댄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자유롭게 촬영해 음악,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바운드가 제공하는 비트는 300여곡 이상의 엄선된 국내 정상급 프로듀서들의 독점 제공 비트로 힙합, 댄스, K-POP 등 다양한 장르를 지속해서 늘려나갈 계획이다.

또한 이러한 비트 위에 누구나 고품질의 영상과 음악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멀티트랙 레코딩 스튜디오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바운드만의 음성 보정 기술인 '슬레이튠(SlayTune)'’과 영상 최적화 인코딩 기술, AR마스크, 3D 필터 효과 등도 접할 수 있다.

이영욱 아이디아이디 대표는 "수준 높은 비트를 활용해 누구나 독창적인 콘텐츠를 뽐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인 바운드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더욱 고도화되는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 시장에서 바운드가 가진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사용자 모두 색다른 재미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