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군산시, 일자리창출 우수중소기업 7개업체 표창


[아이뉴스24 오지명 기자]전라북도 군산시가 지난해 신규 일자리창출을 통해 지역 고용안정화에 기여한 우수 중소기업인 7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21일 밝혔다.

시는 지난해 말 우수 기업인에 대해 공모를 진행했고 2021년 한 해동안 신규 일자리창출과 군산시민 채용률 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선정했다.

전라북도 군산시 시청상황실에서 강임준 군산시장(왼쪽에서 네번째)이 표창장을 수여하고 우수중소기업에 선정된 대표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군산시청]

선정된 기업에는 군산시장 표창을 수여하고, 중소기업 육성기금 이자차액 보전금리 추가보전 및 청년ㆍ신중년 신규채용 시 취업지원사업 우선 선정 등 우대할 계획이다.

군산시 일자리창출 우수중소기업에 선정된 7개 기업은 ▲(주)경일(대표 김대섭), ▲나라바이오(주)(대표 김일호), ▲에디슨모터스 주식회사(대표 강영권), ▲(주)우석엔지니어링(대표 신현태),▲(주)이삭모빌리티(대표 배철환), ▲코스모이엔지(주)(대표 강규선), ▲(주)타모스(대표 승병학)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전 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기업을 혁신적으로 경영하여 일자리 창출에 힘써 주신 데 대해 감사하다며 신규 또는 확장된 기업이 지역에 정착하여 추가 고용 창출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군산=오지명 기자(ee1004@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