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왕지원 측 "'♥'박종석과 2월 예식 비공개로…축하·응원 부탁"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왕지원이 박종석과 2월 식을 올린다.

20일 소속사 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 측은 "왕지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2월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라고 밝혔다.

왕지원, 박종석이 오는 2월 부부가 된다.  [사진=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
왕지원, 박종석이 오는 2월 부부가 된다. [사진=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

이어 "서로에 대한 변함없는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왕지원은 과거 영국 로얄 발레스쿨, 한국예술종합학교, 국립발레단 등 발레리나로서 엘리트 코스를 밟았다. 예비 신랑인 박종석 또한 워싱턴 키로프 발레아카데미 수료, 워싱턴발레단, 펜실베니아발레단, 유니버설발레단 등을 거치며 현재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를 지내고 있다. 이들은 발레가 인연이 돼 평생의 연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예식은 가까운 친인척 및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올릴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왕지원 씨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왕지원 배우는 결혼 준비와 함께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촬영 중이며, 배우자 박종석 씨 또한 올해 공연을 올릴 무대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두 사람의 앞날에 애정 어린 응원과 함께 앞으로 배우 왕지원 씨와 배우자분이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왕지원 측 "'♥'박종석과 2월 예식 비공개로…축하·응원 부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