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소율, '언니들의 셰어하우스' 출연…라이프 스타일 대방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신소율이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20일 "신소율이 리얼 뷰티쇼 '언니들의 셰어하우스'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배우 신소율이 '언니들의 셰어하우스'에 출연한다.  [사진=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배우 신소율이 '언니들의 셰어하우스'에 출연한다. [사진=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언니들의 셰어하우스'는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가진 3인방이 셰어하우스에서 만나 매회 새로운 에피소드를 통해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신개념 리얼 뷰티쇼로 뷰티는 물론 이너뷰티, 패션, 푸드, 비롯한 매회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만나 볼 수 있다.

'언니들의 셰어하우스'에는 신소율을 비롯해 방송인 최희, 미스트롯2 TOP 7 출신 가수 은가은이 출연 소식을 전해 신소율과 보여 줄 케미에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데뷔 16년차에 접어든 배우 신소율은 지난 2021년 11월 출간한 '아이보다 아이'를 통해 작가의 모습으로 많은 독자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을 주었으며, 지난 12월 개봉한 영화 '긴 하루'에서는 윤주 역을 맡아 인물 관계도의 한축을 담당하기도 했다. 오랜만에 방송 컴백인 '언니들의 셰어하우스'에서는 어떤 매력과 모습을 보여 줄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신소율이 출연하는 리얼 뷰티쇼 '언니들의 셰어하우스'는 오는 3월 첫 녹화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소율, '언니들의 셰어하우스' 출연…라이프 스타일 대방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