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금 우리 학교는' 로몬, 신생 기획사 빅스마일엔터와 전속 계약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하는 배우 로몬이 신생 기획사와 손을 잡았다.

19일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 측은 "로몬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배우 로몬이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
배우 로몬이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

지난 2016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 3 : 화성에서 온 소녀'로 데뷔, 신선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로 데뷔 신고식을 치룬 로몬은 이후 2017년 드라마 '파수꾼'에서 싸이코패스 윤시완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특히 오는 1월 28일(금) 첫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위험한 일을 도맡으며 친구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수혁 역을 맡아 또 한 번 K-좀비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는 "스펀지 같은 캐릭터 흡수력을 지닌 배우 로몬이 빅스마일과 함께 동행하게 되었다. 풋풋하고 신선한 연기와 무한한 가능성을 갖춘 배우인 만큼 더욱 활발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로몬 씨에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는 모두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회사를 모토로 엔터 업계에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실무진들이 설립한 신생 기획사로, 연예인 매니지먼트업 외 콘텐츠 제작, 커머스 사업 등 전반적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다룬다.

이렇게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로몬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오는 1월 28일(금) 공개를 앞두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금 우리 학교는' 로몬, 신생 기획사 빅스마일엔터와 전속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